■ 3관문

▷기본 패턴
- 기본패턴 전부 노말하고 동일함

▷운석,아재절단기
- 운석이 8개가 아닌 12개(?)가 떨어짐. 4명이 빠르게 한번더먹어서 아재패턴하고 무력해야됨

운석 안먹으면 아래처럼됨 (업뎃직후 첨갔을때 멍떄림 ㅋㅋ)


▷ 100줄 무력
- 무력 체널링 나오기전에 운석이 이곳저곳 떨어짐.

위 짤처럼 받아먹으면 빛의가호파편 버프를 받음(3중첩 가능하고, 3중첩 시 무력화 300%(?) 증가)
보라색 십차 맞으면 무슨 디버프 들어오면서 버프 까인다는데, 안맞아봐서 모르겟음..
두명이상 같이들어가면 한명만 받아지고 나머지는 보라색 맞을때 디버프들어오면서 까임

다먹고나면 무력 시작되는데 눈깔이 번갈아가면서 바뀌니까 앞뒤 번갈아봐주거나 위치 이동해주면서 무력해야함.
그리고 눈깔위치도 반시계, 시계방향 바뀜
(웨이 써봤는데 웨이따리 무력 조또약함. 쓸꺼면 이난나쓰고 빡무력하는게 더빠름.)

▷ 미로찾기
- 노말하고 똑같은데 다른건 황금장판 갖고있는사람이 목적지 안들어가면 전체 매혹이아니라 일부만 매혹됨.
그래서 서로 죽이고 개판나니까 다 목적지 찾아 들어가야됨

▷ 문양넣기
- 십자 혹은 엑스자 방향으로 별2개, 오각형2개 총 4개의 문양이 나옴. 같은문양은 무조건 반대편에 위치

해당되는 도형을 2개(넣는 시간차가 크면 안됨) 넣고 해당하지 않는 도형은 바깥으로 어그로 끌어줘야함
- 별이든 오각이든 도형 먹으면 즉사함. (이게 안닿은것 같은데 먹어지는 경우가 있어 거리조절 잘해야됨)

★tip★
해당되는 문양 넣을때 유도하는 방향이 아슈타로테 기준 서로 같은방향쪽으로 돌아버리면 마주오는 문양피하다 실패하거나 문양먹어져서 실패하는 경우가 있음.
그래서 저희팟은 아래 그림처럼 아슈타로테를 중심으로 무조건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유도하도록 약속해두고했습니다.


▷ 도형 부시기
- 노말이랑 똑같은데 눈깔이 앞뒤 눈깔 랜덤으로 2개씩뜸

- 도형 2개뜨는 위치는 무조건 대칭으로 뜨고 항상 같은종류의 눈깔이뜨니깐 자기 범위에 있는 눈깔 파동보고 앞뒤보면서 도형꺠면됨
- 별체력이 300만 이상으로 노말보다 체력이 많음

▷ 0줄패턴
- 장판이 총 16개가 뜨고 16개 다 지워야 성공함

- 노말하고 똑같은데 각색깔장판 4개째까지 노말이랑 똑같이 하고, 5개째부터는 각자 가진 색깔이 반대색깔로 바뀌니깐 반대색깔로 한번더 반복진행한다고 생각하면 됨
색깔 바뀌는 타이밍 버프청보고도 확인 가능한데.. 솔직히 눈깔 보는데 집중하시고 그냥 8명기준 자기꺼 한번 먹고나서 다음꺼 먹을 차례면 바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제나 쓰더라도 두번째꺼 먹을때 쯤이면 아제나 꺼지니까 눈깔 보실준비 하셔야함




P.S 4관문 공략은 나중에 씀.. 10시에 5,6 댜시 도전할 시간이라.. 5, 6 깨고와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4관문은 솔직히 패턴만 잘피하면 금방깨요.. 3,4 관문 만찬클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