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바나 상태이상면역스킬로 씹어야 하는 프로켈 내부의 광역 동결패턴에서 동결 상태이상에 걸리면 프로켈이 십중팔구

순간이동 잡기 -> 두번 내려치고 던지기 -> 방어구파괴

패턴을 사용하는데, 이때 순간이동이 캐릭터 뒤로 이동하는 판정임을 이용해서 잡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내용추가) '캐릭터 뒤로'라는 말은 캐릭터 등 뒤로 이동한다는게 아니라 프로켈 - 나 - (순간이동 위치) 이렇게 이동한다는 뜻입니다. 해석이 좀 모호해질 수도 있는 것 같아서 내용추가합니다.



스페이스바가 없거나 정확한 타이밍에 씹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의 경우 벽에 딱 붙어서 동결에 맞으시면 프로켈이 벽때문에 캐릭터 뒤로 순간이동하지 못하고 캐릭터와 살짝 겹치게 됩니다.

이때문에 프로켈이 잡기 패턴을 헛방쳐서 그동안 동결이 풀립니다.

그러니 벽에 붙어서 스페이스바를 쓰시면, 상면으로 씹을 수 있거나, 스페이스바 타이밍을 잘못 잡아도 순간이동 판정 우위로 프로켈이 헛방치게 할 수 있습니다.



움짤이 있었으면 좋았는데 없어서 먼지미세나노팁 정도로...


++내용추가) 하드 기준입니다. 노말은 체크해본 적이 없어서 불확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