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2021-11-24 07:51
조회: 33,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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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몽/지배/환각/사멸 세트옵션 효율* 모든 세트옵션은 Lv2 기준 * 계산 결과는 배수. ex) 1.5606 = 1.5606배 = 딜증가율 56.06% * 세트옵션 효율과 실전딜은 여러 변수들이 복합적으로 작용 1) 악몽 : 마나스킬피증15%, 마나중독(추피18%, 피증18%) or 끝없는마나(재감40%, 공이속15%) - 마나중독 무기추피20% : 1.15 * (1.38/1.2) * 1.18 = 1.5606 무기추피25% : 1.15 * (1.43/1.25) * 1.18 = 1.5524 무기추피30% : 1.15 * (1.48/1.3) * 1.18 = 1.5449 - 끝없는마나 1.15 * 100/(100-40) = 1.9167 * 마나중독 4셋옵 추피는 무기추피와 합연산이며 2/4/6셋옵끼리는 곱연산으로 적용된다 * 끝없는마나는 사실상 상시유지가 불가능하며 재감40%도 실전딜에 온전히 반영되기 어렵다 * 2셋옵(마나스킬피증15%)은 아덴스킬, 각성기 등에 적용되지 않으므로 해당 딜비중만큼 -@ ex) 아덴스킬+각성기 딜비중이 10%, 무기추피가 25%인 경우 -> (1.15*0.9+0.1) * (1.43/1.25) * 1.18 = 1.5322 2) 지배 : 재감18%, 스킬피증28%, 피증18%, 각성기 딜-30% & 재감20%, 이동기 재감30% 100/(100-18) * 1.28 * 1.18 / 1.16 = 1.5879 * 각성3 기준 * 각성0~2로 운용이 되는 경우 +@ * 3렙 각인 하나의 딜증가율을 16%로 가정. 유효 각인의 딜효율이 16%보다 낮은 경우 +@ * 각성기 딜은 무시한 계산이며 각성기가 유의미한 딜비중을 차지하거나 아덴에 영향을 주는 경우 +@ * 재감18%가 실전딜에 온전히 반영되기 어렵다 * 재감으로 인한 아덴 수급, 무력화 등의 이점 3) 환각 : 치확18%, 6+3초 피증15% (환각) -> 9초 유지 시 40+@초 치확25%, 피증29% (실체) * 치확이 낮을수록 셋옵효율 상승 but 치피(예둔) 효율 하락 * 예열이 필요하므로 조우/기믹 후 즉각적인 딜몰이에 불리 * 기믹/컷씬 등으로 딜타임 확보가 안되는 경우를 감안하여 실체 30초 가동률 포함 * 치피250%, 치확30%, 실체40초 계산식 예시 : ((48*2.5+52)/(30*2.5+70)*1.15*9 + (55*2.5+45)/(30*2.5+70)*1.29*40) / 49 = 1.5760 4) 사멸 : 치피17%, 피증6% -> 백헤드 시 치확23%(5초), 치피55%, 피증21% * 백어택(딜5%, 치확10%), 헤드어택(딜20%, 무력10%) 중 백어택을 기준으로 계산 * 기습3 기준 * 백어택이 아닌 경우 치확23% 미적용. 실제로는 백어택이 아니더라도 치확23% 버프는 적용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 * 해당 포지션을 잡기 위해 스킬이 노는 경우 -@ * 백헤드 적용이 안되는 오브젝트가 존재 * 허수아비 제외, 백헤드 100%는 사실상 불가능 * 치확50%, 치피250%, 백어택70% 계산식 예시 : ((83*3.05+17)*1.21*1.25*1.05*7 + (50*2.67+50)*1.06*3) / ((60*2.5+40)*1.25*1.05*7 + (50*2.5+50)*3) = 1.57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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