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페이즈 하늘 높이 날아서 랜덤으로 불비 뿌리는 패턴이 가장 큰 난관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날아오르기 시작할때 위장로브, 망토 등으로 은신하면, 이게 추적식인지 바닥에 장판이 안따라오네요
다만 장판이 깔리기 시작하면 그 주변 자리에 계속 깔리니까 미리 쓰셔야할것 같습니다. 은신시간도 최소 15초라 무난하게 넘기긴 합니다.

이 다음부터는 사견입니다만 2페이즈를 안끊고 그냥 넘기는 공략도 많이 보이는데 공팟 355 파티로 헤딩할땐 그냥 끊고 가는게 저는 더 쉬웠습니다. 보통 4번째 무력화때 끊기거나 안끊기거나 하는 경우가 많아서 3번째에 확실히 끊고 4번째는 워로드나 바드 궁으로 딜 씹으면서 딜, 5번째는 패스하는 식으로 하는게 개인적으로는 더 편했습니다.
360 숙련파티면 2페이즈 넘기는것도 좋을것 같지만 355면 딜이 부족해서 자칫 잘못하면 3페이즈 두번 가더라구요.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페이즈 4무력화때 바드, 워로드궁으로 씹으면서 딜
2페이즈 3무력화
3페이즈 시작하자마자 유탄 쓰고, 유도장판은 은신으로 넘긴 다음 착지 후 무력화. 기상 후 도주기 사용 시 유탄, 무력화 가능한거 다 써서 끊기.
이후 다시 1페이즈 돌아가면 다시 반복.

조합은 2무력화+ 1딜러+ 바드or 워로드가 제일 무난한것 같습니다. 은신망토 팁보다 사족이 더 길어졌네요. 물론 난 아닌데? 라고 생각하시면 무시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3페가 너무 싫어서 유탄은 3페에 들이박자는 생각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