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29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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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력화 개념정리무력화 치수의 예 (백어택시 30% 추가) X : 0.7 ~ 0.9 하 : 1 중 : 1.4 중상 : 1.95 상 : 2.8 최상 : 3.9 . 이 수치는 무력화 하를 1로 봤을때의 기준이고 직업별 스킬별 차이가 있을수있다. . 단계가 같은 무력화 스킬이어도 수치가 다르다. . 스킬설명에 무력화 단계가 써있지 않은 스킬도 0.7~0.9 정도의 무력화 데미지가 들어간다. 1. 만약 무력화 하 스킬의 쿨타임이 5초 상 스킬의 쿨타임이 20초라면 20초동안 하 스킬은 총 4의 무력화 피해를 줄수있고 상스킬은 2.8의 피해를 줄수있기 때문에 하 스킬이 더 효율적이다. 무력화 단계도 애매하고 쿨타임도 애매한 스킬보다 무력화단계가 낮지만 쿨타임이 짧은 스킬이 더 많은 무력화 데미지를 넣을수 있다는 뜻이다. 2. 백어택이 가능한스킬과 불가능한 스킬이 있는데 백어택이 가능한스킬은 30%의 추가 무력화 피해를 줄수 있기 때문에 같은 무력화 수치라면 더 유리하고 상위 무력화 스킬보다 유리할수있다. 3. 쿨타임이 길고 무력화수치가 높은 스킬은 보스몬스터가 기절해있는동안 쿨타임을 돌릴수 있기때문에 1번의 계산과 다르게 요구 무력화 게이지가 낮을경우 더 효율적일수 있으나 보스의 요구 무력화 게이지가 높을수록 불리하다. 4. 본인 직업의 무력화 데미지는 트라시온에서 보스소환으로 계산해볼수있다. 3줄요약. 무력화 단계가 써있지 않은 스킬도 무력화 데미지가 존재한다. 무력화 단계가 더 높다고해서 더 좋은 무력화스킬은 아니다. 트라시온에서 실험해보면 더 이해하기 쉬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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