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기본 공략글 안보신분들이 많으셔서 환기성 재업입니다

자게에도 올려놨으나 많은분들 보시라고 팁게에 동일내용 한번 더 올립니다.

x3~x3+1 자리가 아닌
11 22 33 44로 가는게 맞는거같음

x3~x3+1하면 두개 연달아서 튀어나오면 못치는 직업 뒤지게 많음
카운터 한개면 몇직업 제외하고 일단 거의 불가능한 수준

이유가 뭐냐?

라자람 찌르기 모션이 총 8번나오는데(거울도 8개)
자기 자리에 1찌르기 모션에 찐카운터가 나오고 그다음 3찌르기 찐카운터가 나오거나  
(즉 홀수로 찐 카운터가 뜨게되면)
or 2찌르기 찐카운터 4찌르기 찐카운터가 나오면 (짝수끼리 묶이면)
이 두가지가 거의 동시 or 연달아서 튀어나오게 됨
이런경우엔 극신캐릭도 카운터 쿨이 긴 케이스엔 하나밖에 못침 둘다 신경쓰다가 터트릴 가능성 농후함

반면 11 22 33 44는 극특 1카운터 캐릭도 12시에서 6시 카운터 치러 왕복이 가능할정도로 시간이 널널해짐
언뜻 보면 뭔 개소리인가 싶긴 하겠지만
1번이 12 찌르기 모션 / 2번이 34모션 / 3번이 56모션 / 4번이 78모션
이렇게 홀짝으로 묶어서 치면 자기꺼만 딱 보고 치면 됨
2연 카운터가 나온다 해도 찌르기 사이에 텀이 길어서 하나 치고 다음거 치러가도 충분한 시간이 나옴
디코로 운영한다면 카운터가 안나온사람이 땜빵 들어가서 쳐주고 중간중간 무력도 가능
이거만 이해하고 정립한다면 110줄카운터는 터질 이유가 단 1개도 없어짐

무지성 x3~x3+1하다보면 분명 꼬이는 판이 생길겁니다
터지면 스트레스 받기때문에 확정으로 안터지는 기믹운용법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