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체 스택별 공증,무력화피해 증가량입니다. 혼자서 전부 찾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기록만 남깁니다.

1스택 : 공격력 4%, 무력화 피해 4%,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4)
2스택 : 공격력 10%, 무력화 피해 8%,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5)
3스택 : 공격력 18%, 무력화 피해 12%,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6)
4스택 : 공격력 30%, 무력화 피해 16%,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7.5)
5스택 : 공격력 45%, 무력화 피해 20%,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9)
6스택 : 공격력 64%, 무력화 피해 24%,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10.6)
7스택 : 공격력 81%, 무력화 피해 28%,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11.5)
8스택 : 공격력 90%, 무력화 피해 32%,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11.25)
9스택 : 공격력 96%, 무력화 피해 36%,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10.6)
10스택 : 공격력 100%, 무력화 피해 40%, 파괴수치 +1, 무력화상태시 주는피해 10% (스택당 10)

보시면 아시다시피 파괴수치와 무력화시 주는피해 증가량은 1~10스택까지 일정하고,
무력화 피해량은 스택당 4%씩 고정적으로 증가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공격력 증가는 스택마다 증가하는 폭이 다릅니다.

가장 증가효율이 좋은수치는 7스택이며, 6스택 이상부터 증가폭이 커지기 때문에
6~7스택만 쌓고 나머지는 양보하는 것이 파티딜적으로 더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