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좋은 파훼법이 나오면 자삭하겠습니다. 또한 장판과 관련된 부분은 아직 고려하지 않고 작성한 점 양해 바랍니다! (해당 패턴을 가장 쉽게 패턴을 파훼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공략 작성)

기존 레이드 중에 아브렐 3관 네모/마름모 패턴 파훼법과 비슷하게 빠르게 역할 정하고 가는 공팟에서 국룰로 이용하기 좋을 것 같은 파훼법 하나 들고 와봤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입장 전 역할을 미리 정하고 출발합니다.

에키드나거울은 최외곽에만 나오므로 제외하고,
중앙 기준 가장 외부에 4명(1파티 전체(3시부터 시계방향 1, 2, 3, 4번), 그 안쪽 줄에 2명(2파티 2,3번)을 각각 3칸씩 담당으로 배치

그리고 한 명은 고정으로 중앙(2파티 1번)에서 대기하고, 에키드나의 앞으로 달려갈 스페어(2파티 4번)로 인원을 분배합니다. (스페어의 시작 시 위치는 임의로 정해봤습니다. 상관 X)

경우의 수 따질 것 없이 패턴 시작 시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패턴이 시작되면 1파티가 각 자리에서 대기하다가 에키드나거울 위치를 채팅으로 브리핑합니다.

2. 브리핑이 나오면 1파티거울 쪽으로 달리고, 스페어에키드나 앞으로 달립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생각보다 패턴 시작 전 시간이 넉넉하다는 것)

3. 거울 앞에서 1파티는 다음 사진과 같이 거울 빛 발사 방향 기준 무조건 시계방향으로 줄을 서고 스페어는 에키드나의 앞에 섭니다.


4. 내부의 2명 중 한 명은 스페어의 앞에 서고 (스페어의 위치에 따라 6시 / 12시 중 한명이 되겠죠?) 나머지 한명은 1파티 4번의 뒤에 섭니다. 그리고 중앙을 바라봅니다. 
5. 중앙 인원은 에키드나 앞에 선 한명을 바라보면 속박 인원 없이 8명이 에키드나와 거울 위치에 상관없이 모두 패턴을 파훼할 수 있습니다.


줄을 다 이은 최종 형태는 이렇게 되겠죠?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나, 그림 자료가 더 필요하다면 댓글에 달아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