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히모스 2관문
회오리(돌풍)패턴/실마엘패턴은 다들 이해하셨을테니 제외합니다.

핵심)베히모스는 물속성,전기속성 패턴을 사용한다.

물속성패턴=머리,양날개,꼬리의 약점포착이 나타나며 패턴 피격시
물범벅 디버프가 20초동안 생긴다.(정화불가)

전기속성패턴=물범벅이 8스택이상일때(보스체력밑에 주시디버프로 확인 가능)약점포착은 따로 없으며 첫패턴은 보스 앞에 감전구슬후
브레스를 쏘고 감전장판 이후부터는 위험한 감전패턴(ex:능지,엘버,파도 감전장판)이 랜덤으로 나온다 피격시 감전 물속성패턴 이후에 나오므로 물범벅+감전=과전류(정화불가)일 확률 높음

---------------------------------------------------------------------

전기속성패턴의 발동조건이 물범벅 8스택이상이기에
공대원들이 8스택이 되지않게 물속성패턴을 피하면서 하면
전기속성 패턴을 안보고 클리어가 가능하다.

그러면 베히모스는 죽을때까지 물속성패턴+회오리(돌풍)패턴+실마엘만 하는데 물속성패턴의 경우 약점포착이 잠시 생겨서 딜을 할경우
몸통파괴 이후 날개날개머리에 딜 요구치가 줄어든다.

물속성패턴을 맞지 않고 물범벅 디버프를 7이 넘지않게 유지한다면
계속해서 날개꽂고 도넛,바닥에 물뿜기(개인똥),뒤에 물뿜기,머리에 파도 같은 패턴만 쓴다 그러면 몸통이 첫파괴 될때쯤 양날개+머리는 이미 체력이 많이 깍여있고 첫 몸통파괴후 날개-날개-머리(아드)가 가능하다.

이를 이용하면 보스 입장-물패턴만 쓴다-날개딸피-몸통파괴-날개날개머리(아드)-회오리(돌풍)패턴-물패턴만 쓴다-날개딸피-몸통파괴-날개날개머리(아드)-실마엘(190줄)이 가능하다.

첫주에 많은 사람들이 전기패턴을 보는이유가
날개찍고 도넛터지기에서 날개찍은쪽 바깥으로 이동을 안하면
크게 터지면서 물범벅상태가 되서 바로 전기패턴을 보게되는데
이는 하멘4관문 짤패를 계속 맞고 어둠게이지를 계속 채워 정산을 보는것과 같다.

부캐 트라이를 하면서 물범벅에 신경쓰면서 해본결과
전기패턴은 차이가 많이 날정도로 안나오고
첫 몸통파괴 시점에 이미 한쪽 날개 체력이 20프로 남을정도로
딜이 남았다.

물범벅+감전=과전류가 되서 위험한게 아니라 물범벅이 되는게
위험하다.물범벅이 되면 머리위에 물방울 표시가 되니까
모두가 알수 있다.짤패턴은 피하고 딜버프(보스한테 피격안당할시)챙겨봅시다.
-------------------------------------------------------------

tip)전기패턴은 *물범벅*이 8스택 이상일때만 나온다
물범벅+감전=과전류(정화불가)/물범벅+회오리=폭풍우(정화가능)
같이 이름이 다른건 상관없으므로 물범벅 걸린 공대원이 있다면
파란장판을 지울수 있는 파랑회오리를 유도해서 비벼주면(회오리디버프) 폭풍우가 되서 정화로 없앨수있다.

요약)물속성을 맞는다=전기패턴도 계속 보고 약점노출 딜못하고 날개에 아드먹고 머리파괴 늦어지고 악순환
물속성을 안맞는다=전기패턴을 안보고 약점노출에 딜 많이하고
머리파괴가 빨리되고 카운터후에or물패턴 헤드약노딜 선순환
이를 이용하면 암수도 남고 시간도 남고 딜도 남는 혜자 레이드 같다.

절대8주시를 만들지마.절대8주시를 만들지마.절대8주시를 만들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