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6업데이트 아르카나 스킬 실험 연구]

루인:시크릿 가든을 쓸 경우 일반:운명의부름이더 최적화되어있고 효율적인면에서 상당히 좋은 이득을 취할수있음 최소한의 마나코스트와쿨이 같이 돌기 때문에 딜싸이클이 안정적임 그리고 282스킬 포인트 기준에서 리턴을 빼고 운부7포를 쓰면 30포인트가 남게됨 다른 스킬에 투자할수 있음

=
운명의 부름 7포인트 [ 1or3 / 3 ] [8]

<<1
트포 1또는 3옵션>>

[1
트포 2옵션은 왜 안쓰는가?]=(길 기대값이상당히 낮은 스킬로 1옵션 마나코스트를 줄여주던지 혹은 3옵션공속을 올려서 좀더 빠른 모션으로 이득을 취하시면 됩니다)

<<2
트포 3옵션>>

[
상당히 핵심 포인트임 8초쿨인데 피해증가와 치명타 확률을 15%씩 올려주는 옵션을 가지고있음 스킬쿨이 8초인 시크릿가든에서 1트포 1옵션에 15% 치확올리면 천생연분수준으로 잘어울리는 스킬]

=
시크릿 가든 M포인트 [ 3 / 1 /1 ] [8]

<<1
트포 3옵션 선택>>

[1
트포 1옵션은 왜안쓰는가?]=(4초쿨로 딜싸이클 올리겠다고 쓰면 마나증발 시키는것과 제 글에서 봤듯이 시크릿가든 4초쿨 하자가 있어서 안씀 누누히 말하지만 스택기 쿨타임도 생각해야되고 스택기 쿨타임이 돈다해도 결국 마나없어서 못돌림 왜 마나가 없는가? 스택기를쓰는것도 마나 소모임 포인트 투자값에 따라 마나소모도 커짐 그래서 꾸역꾸역 스택기잘써서 4초쿨에 맞춰서시크릿가든을 쓴다? 이게 정말 중요함 700씩 마나를 먹는데어떻게 씀 결국 현탐옴 현탐오면 그만큼 딜로스 심한것도 없음 레인 혹은 이보크 혹은 댄싱에 쓸 마나 부족해서 결국 딜로스임 제 결론은 안쓰는걸로)

<<
긴글 읽기 싫으신분 결론=마나 코스트에 비해 효율값이낮음 쿨타임이 짧은데 마나코스드의 부담때매 4초가 4초가아님>>

<<2
트포 1옵션 선택>>

[2
트포 3옵션은 왜 안쓰는가?]=
시크릿 가든 2트포 3옵션을 써봣는데 이 옵션은 버그가 있는건지 스택터지는 딜에 치명이터지면 100%증가피해를 입힌다는데 댐지가 1옵션보다 낮고 스택터지는 딜에 치명이 정~~말 안터짐 무조건 1옵션임 (허수아비에 속성값이 있다고해서 딜이 낮게 나온걸 확인 딜은 3옵션이 조금더 쌤)

[3
트포 1옵션]= 말할필요가 없습니다 2옵션은 pvp전용 혹은 pve

-------------------------------------------------------------------------------------------------------

지금까지 연구해서 얻은 정보들

[
정보] 스택기 기술중에서 도태로 가장 큰 이득을 보는건 <홀딩 체크메이트> M [ 1 / 2 / 2 ] 넘사벽 데미지 하지만 도태끝날때까지 써야됨 효율은 그렇게 좋지않음

[
정보] 루인스킬중 가장높은 무력화 수치는 <세렌디피티> M3트포 1옵션 선택시 3방의 공격으로 무력화수치가 가장 높음 그다음 <포카드> 연속공격
à <리저> à <레인> 폭우

[
정보] 일반 기술중 가장 높은 무력화 수치는 1순위 <신비한 쇄도> 3트포 1옵션 <이보크> 3트포 2옵션 <셔플> 2트포3옵션

[
정보] <이보크> 중독트포에 도트댐엔 크리가 터짐 도드탬은 캐릭터 공격력에 데미지가 비례하기때문에포카드나 2트포 1옵션 공증과 레인 2트포 2옵션 날카로운 카드로 도드댐의 데미지를 올릴수있음

[
정보] <리저> 도트댐엔 크리가 안터지는걸 확인함

[
정보] <레인> 2트포 2옵션 날카로운 카드는 총 5스택 100%피해디버프를 줄수있음 대신 쿨이 9초고 지속시간이 8초이기 때문에신속 전투특성과 어깨부위에 레인 10%재감이 필요함 원할하게 굴릴려면 20프로는 줄여야됨

[
정보] <광기>카드 적용시 평타한대만 끊어도 스택이 쌓임 빠르게 평타 5대 캔슬해서 5중첩빠르게 쌓을수 있음


아르카나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