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마인에서 ORORA 라는 길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오즈'입니다.

이번에 저희 길드가 새롭게 길드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뉴비, 복귀, 고인물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번 들어가면 탈퇴 패널티도 있는 길드! 한번 고를 때 신중하게 고르시고 싶겠죠.
저희 길드 소개 한번 드리고 시작할게요!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 혼자는 외롭지만, 뭐든 같이해야하는 길드는 부담스러워... ( 소속감은 가지고 싶다! )
» 'ORORA'는 길드원 강제 참여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지 않아요. 로스트아크에 꾸준히 접속하고 즐기기만 하고 있다면 큰 교류가 있지 않아도, 길드원으로 인정하고 있어요.
물론 그렇긴 하지만.... 활발하게 친하게 지낼 수 있는 분들을 더욱 더 좋아하긴 해요!

💘 이미 길드는 있지만.. 다른 로아인들은 어떻게 사는지 궁금해요
» 함께 로스트아크를 즐기는데, 꼭 같은 길드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로라 길드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걱정없이 문의주세요!

💘 뉴비인데 로스트아크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ㅜ-ㅜ
» 로스트아크를 처음 하는데 아무것도 모르시다. 근데 카마인 서버시다.
그러면 오로라 서버에서 천천히 아크라시아에 적응하시고 더 좋은 길드를 찾아보세요!
거쳐가는 느낌으로 거쳐가셔도 좋아요!

💘 매일은 부담스럽고 어쩌다 한번 씩 길드원들이랑 재밌게 게임하고 싶어요
» 딱 저희가 그렇습니다.. 어쩌다 한번 씩 길드원들 많이 있으면 왁자지껄하게 레이드도 돌고
다른 게임도 하고 그래요. 

🖤 이런 분들에게는 비추천해요 🖤

💦 전 게임할 때 이성이 있어야 재미를 느껴요
» 저희 길드에 부적절한 목적을 가지고 가입을 원하시는 거라면 다른 길드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전 길드원들이랑 무조건 레이드 같이 가야해요 (고정팟)
» 저희 길드는 따로 고정 파티를 운영하고 있지 않아요. 이전에는 있었는데, 많은 길드원들이 공평하게 참가하지 못하고 시간 조율이나 여러가지 부분에서 갈등이 발생하는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길드에서 매주 레이드 고정 파티를 가는 걸 원하시면 저희 길드는 추천하지 않아요!
저희 길드는 시간날 때 서로 같은 레이드를 가는 사람들끼리 급조된 파티로 가는 방식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 디스코드 싫어요!
» 죄송합니다.. 저희 길드는 길드 디스코드 필수 참여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음성 통화 참여는 필수가 아니니 메시지 알림이 거북하시다면 알람 끄시고 참여만 해주셔도 됩니다.

💦 전 혈석이 많이 필요하고, 저희 길드는 랭킹에 들어가야해요.
» 저희 길드는 아직까지 점령전같은 것에 많은 관심이 없고 커뮤니티성에 집중하고 있어요.
다른 길드와의 경쟁에 재미를 느끼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성향이 잘 안맞으실 수도 있어요.. ㅜㅜ
토벌전은 매주 토요일 19:10에 별 일 없으면 다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별도로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 길드 신청 방법

💌 문의할 점이 있으시다면 인게임 '오즈여자친구' 귓속말 혹은 우편 문의 또는 디스코드 dldhwm (한글로 이오즈) 친구추가 부탁드립니다.
디스코드 DM이 빠른 답을 받을 확률이 더 높습니다.
💌 문의할 점은 딱히 없고 마음을 정하셨다면 길드 'ORORA' 검색 후 바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 아이템 레벨은 형식 상 걸어놓은 제한이니 스토리 익스프레스로 천천히 즐기고 계신 뉴비분들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 마치며...

아크라시아에서 맘 편히 몸 놓일 길드를 구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 부디 좋은 길드 찾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저 또한 길드를 여러군데 옮겨보다가 끝내 직접 만들어보자는 마음으로 만든 길드가 3년이 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MMORPG에서는 성장하는 재미, 보스를 쓰러뜨리는 재미도 물론 중요하지만 
누군가와의 교류가 더욱 더 게임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찾을 길드가 꼭 여러분들이 로스트아크를 놓지 못하는 새로운 이유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