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특화캐가 치신캐보다 딜이라도더쌔든지
아니면 전장의방패자체가 사용시 파티원게이지차단정도의 메리트를주어야 딜대신 시너지와
자기체방을 가진 특화몰빵느려터진 워로드가
살아나지 지금 구조는 유사근접타대라는점 외에
시너지 딜몰 사실상 기믹도 파괴고자라
나은게없는게 사실임

상아탑이나일리까지는 파괴가고자여도
헤드멸시가 워낙많고 게이지도 개인게이지에
난나로빼고가고 스택형기회를주니까
그냥그저 버텨온거고
상하탑은 어비스고

지금카멘은 격돌쉴드깔때 딜몰밀리고
이후 지딜이 장점이라고하지만
시너지가동 떨어지고 어차피 튼튼해도같은
즉사급에 같이피할거다피한다는거자체가
전태는 안그래도약한데 딜로스임

4,5도보니까
결국다피하면서 딜해야되는거천지에
게이지가 연대게이지라서 맞는걸최소화해야되는것
자체가 이미 구조랑 안맞음


정리하자면 방태사용시 게이지차단은 너무오밸맞다치면
특화캐가 사용하는 전방만이라도 이난나기능을
주든지 아니면 고기가딜더쌔게가고
전태가 고기보다 딜이떨어져도 시너지나파괴가더좋든지
아니면 둘다 다좋게가든지
이런구조가 바뀌어야된다고 봄

느리고튼튼한데 맞게끔설계되었다면
레이드가 어려워진다할때 장점이곧단점이되고
단점은 더욱부각되는거자체가

숙련도를 떠나서 구조가불합리한건 맞지않음?

이것도 금손금손똥손타령해야됨?

이런구조불합리 적으면 항상댓글보면
피할건피하는게 숙련입니다 피하라는거아님?
이런답답한댓글이 더답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