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간단함. 매번 DPS표뜨면 꼴찌에있고 압축률도 처참하게 뜨는 전태 지표를 보면서

튼튼한 체방에 2중시너지를 보유하고있다는 이유로 깔개가 되어야한다는 그 시절을 너무 오래 들어오면서
또 고기보다 시너지가동구린데 거르면 전태를거르지 고기를 거르지않는다는걸 겪어보면서

난 고기보다 전태가 재밌어서 전태를 하는데 그래도 내가키우는 캐릭터가 패치를꾸준히 받는건 좋고
성능도 확실히 좋아지는건 느끼지만

여전히 딜압축 구린상태에서 그나마 압축구겨넣어주던 각성기 딜은 너프가 되었고
다른 시너지2개갖고있는 딜러들은 시너지도 보완받고 딜이 더 좋아지다보니 또 빈부격차가 벌어지는모습과

또 고기 가동률과 갈라치기를 당해야하는거에 좆같은거임
전태 원툴 유저들은 공감이 되리라 생각함

근데 더큰문제는 이런 상실감과 아쉬움을 부추기는 고기전태 갈라치는 병신쉑기들이 더 문제긴함

고기 전태 세팅 두개 있는게 당연한거아님? 이런 마인드자체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세팅2개 보석2세팅 보유 전6캐릭이상을 워로드만키우는 워로드 괴물들도 있지만
워로드를 본캐로하고 배럭부캐가 다 다른직업을 키우는 사람들도 있고 
굳이 두세팅을 다 확보해두고 게임하지 않는 사람도 있기 때문임

비주류 직각까지는 아니고 워로드라는 이유로 인식이 좋고 전태가 이전보다 꾸준히 좋아진건 맞는데
상대적으로 아쉬운게 있는거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