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07
조회: 111
추천: 0
전태쌤들 슈모익 질문있습니다세팅은 1750 8겁작 배럭으로 굴릴생각이고 깐부딜러 케어, 서포팅용(워갈x)으로 운용할생각인데
방방낙 vs 돌돌돌 중에 어떤게 더 낫나요? 추가로 예둔빼고 끝무마 세팅도 있던데 어떤게 나을지 추천 부탁드려오 ㅠㅠ
EXP
61
(61%)
/ 101
|





좋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