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12
조회: 266
추천: 0
이번에 제대로 패치 못받으면 고기는 사형선고나 다름없음이제 진짜 벼랑 끝임
이번에 패싱 당하거나 제대로 상향 못받으면 고기는 이제 놔줄때가 됐음 착각하는 사람들 있는거같은데 고기는 워로드 전형을 못받음 예전처럼 이중 시너지, 넬라 들고 다녔을때나 워로드 전형이지 개편되고 이중 시너지 박살나고 케어도 없는 판국에 딜까지 낮으면 데려갈 이유가 없는 직업 되는거임 무력 좋잖아요? 고기만큼 무력 좋고 딜 까지 센 직업 많음 시너지 조정 힘들게 굳이 고기를 왜 데리고감 이번에 코어개편이든 구조개선이든 딜 상향 무조건 받아야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