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퍼를 걍 깡 6퍼로 바꿔주면 좋겠음

내 시너지를 내가 온전히 못먹는 감성도 ㅈ같고

블레이드 있는 사멸파티에 들어갈때마다 아니꼬움 max

전태는 그냥 깡6퍼로 바꾸고 타대팟에도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게 바꿔줘

그럼 전태 자체 dps도 조금 더 오를꺼고 괜찮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