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08
조회: 188
추천: 0
전태 증함 효과나 바꿔주면 좋겠다4+5퍼를 걍 깡 6퍼로 바꿔주면 좋겠음
내 시너지를 내가 온전히 못먹는 감성도 ㅈ같고 블레이드 있는 사멸파티에 들어갈때마다 아니꼬움 max 전태는 그냥 깡6퍼로 바꾸고 타대팟에도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게 바꿔줘 그럼 전태 자체 dps도 조금 더 오를꺼고 괜찮을 것 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