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57
조회: 509
추천: 5
걍 워로드 자체가 지금 문제임전태고 고기고 그냥 체급자체가 너무 낮음
rdps얘기 해봤자임 일단 전태 배율0.73+-임 시너지 6% 9%임 사멸파티일경우 2명에게 시너지 9%씩 딜을 더 줄수 있다고 보면됨 이거 제미나이 돌려보니까 배율0.88딜러 3명과 같은딜임 고기 버프이후 귀찮아서 측정안했지만 대충0.85로 계산 시너지9%임=블레이드와 동일 이경우 블레이드제외 일반 사멸딜러보다3%시너지를 추가로 더준다는 야그임 아마 이것도 계산 돌려보면 걍 비슷비슷할거임 걍 워로드체급자체가 병신임 스마개놈들 대가리속에 워로드는 저밑바닦 깔개가 맞음 시너지가 유리하다고 해도 본인딜자체가 너무 낮으면 그냥 병신일수밖에 없고 결국 깔개일수밖에 없음 본인딜이 낮은만큼 시너지에 있어서 미친듯이 좋아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그래야 메리트가 있는거고 딜은 개병신인데 시너지로 중상쯤간다 이러면 할 이유가 없는거임 딜은 개병신인데 시너지로1황이다 이래야 맞는거고 또는 딜도 어느정도 나오는데 시너지가 좋다!! 이러던가 그리고 퓨어딜러화된 고기는 헤드어택에 챠징딜러인데 0.85배율은 엿먹으란 소리임 걍 둘다병신이 맞음
EXP
22,885
(34%)
/ 24,201
|





도톨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