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00
조회: 308
추천: 0
근데 난 밸패가 어케 들어오건 접을까 말까임뭐 잘들어오면 다들 축하하는건데
요즘 게임키면 아니 그냥 로아 생각만해도 짜증남 안겪어본 사람은 절대 모를건데 97돌이 본캐엔 죽어도 안나옴 이게 97돌이 요즘은 대부분 다 갖고 있잖음? 근데 내 본캐는 없음 심지어 배럭도 아예 돌깎 시도조차 못하고 있음 이유가 뭐냐면 낙원이후 본캐로3000개정도 깎았는데 안나와서 배럭깎으니까 50개만에 두개나옴ㅋㅋ 그래서 아 뭔가 이상하구나 싶어서 중단하고 또 본캐만 2000개정도 깎는데 안나오는거임 그래서 너무 짜증이나서 막 아무거나 돌렸는데 못 쓰는돌에 97이 붙음ㅋㅋㅋㅋ 대략5000개 깎아서 못쓰는97돌 하나나옴 그리고 또 깎고있는데 이제 새로 깎은지2000개쯤 되갈거임 진짜 미쳐버릴거 같음 이게 순수운빨이라고?????!!! 배럭도 못깎아 천장도 없어 남들보다10배 깎아도 안돼 이미 풀릴대로 풀려서 남들은 다있는데 6000+점수대뿐만이 아니라 그냥 다있더라 이게 더 열받는구간임 소수만 있고 또 획득이 어려운거면 그러려니 할텐데 그게 아니니까 그리고 나도 저번시즌 무기 24 25갈때 거의 장기백도 보고 해서 빡치는거 아는데 그거와는 비교도 안되는 현타가 옴 그건 결국은 끝이 있는데 이건 끝이 안보임 하 요즘같아서는 진짜 그냥 접는게 맞다 싶음 그냥 로아 생각만해도 답답함
EXP
22,893
(34%)
/ 24,201
|





도톨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