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헤드 시너지라는걸 없애야됨
그래야 밸런스가 잡히기 시작할수 있음
사멸이랑 타대놓고 비교할때
워블낀 사멸이랑 비교하는데
밸런스가 잡힐수가 있나???
그렇다고. 항상 워블시너지를 먹나??
걍 다 말이 안됨

백헤드시너지 없애고 일반시너지로 변경후에
전태는 이중시너지 하고
딜 현재 고기만큼 올려주고
고기도 일반시너지하고 딜올려줘야함
백헤드시너지가 존재하는한
밸런스가 맞춰질수가 읍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