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으로 표시한 것 : 1순위 (필수, 도시락할 때 고고)
파란색으로 표시한 것 : 2순위 (딜 트포)
진하게 표시한 것 : 3순위 (트포작을 하면 좋긴 좋음)
표시하지 않은 것 : 트포작 X

1. 방밀 (날렵한 움직임, 약점포착, 추가타격)
 : 정흡2 이하 세팅은 배쉬 방밀 콤보 빡빡하기때문에 공속 트포작도 하시는거 추천드림

2. 배쉬 (방깎, 공증, 타종)
 : 설명 생략

3. 가낙 (피해행운 or 식지않는 열기, 강인한 일격, 번개 줄기)
 : 피행 or 열기는 취향이라 생각함, 성능 차이 거의 X (배신셋은 열기 강추)

4. 방돌 (강화된 일격, 아무거나, 파괴전차)
 : 두번째 트포는 쓰고 싶은거 쓰세요. 저는 벨가만 가벼운 발걸음, 나머진 보호막 트포 씀.

5. 리프어택 (빠른 준비 or 직접타격, 전류지대, 낮은 충격)
 : 지배면 직타, 아니면 빠준 추천드림. 지배는 써본 분들이 쿨감이 부담이라 하셔서 직타를 추천함. (안 써봐서 모름)
배신, 매혹은 다 해봤는데 1~2사이클 맞고 도망가는 벨가는 직타가 나았고 나머진 빠준이 좋았음. (스펙따라 다를 듯)
다만, 트포 5렙, 홍염 7렙 이상부터 배쉬마다 리프 쿨이 돌아오기 때문에 그 이하 세팅으로 쓰는 건 무의미 합니다. 
(안 써봤으면서 혹은 트포나 보석 애매하게 써놓고 빠준 비추 좀 하지마세요.)
+ 유일한 다단히트 스킬이라 매혹은 빠준이 필수라 생각함

6. 넬라 (빠른 준비, 상황에 맞게, 생존)
 : 2번째 트포는 정화 필요한 곳에선 정화, 딱렙 혹은 아픈 기믹이 있는 곳은 효과 증대, 오버 스펙 or 짤딜기가 많은 곳(넬라 쓰기 애매한 곳)은 효과 유지 들고 갑니다만 2, 3트포는 좋은 편이지만 트포 렙당 효율이 별로라 추천하지 않음.

7. 도발 (빠른 준비, 보호막 or 도발유지, 약점노출)
 : 전 도발 먹히는 곳에선 도발 유지를 좀 높게 평가하는 편이라서 트포 스왑도 하고 트포작도 했는데 아니신 분들은 보호막만 쓰셔도 충분, 트포작 필요성 X (보호막 쉴드도 다 안털림)

8. 방격 or 버캐 (이건 알아서~)

9. 대어파 (탁월한 기동성, 넓은 타격)
 : 군단장 카운터 외의 목적(솔플용 공증 등)은 논외로 하고 군단장 카운터 용으로 쓰는 대어파 기준 입니다. 카운터 내부쿨의 경우 30초로 대어파 기본 쿨이 더 짧기 때문에 쿨감 트포는 필요없고, 내부쿨과 무관한 발탄 유령의 경우 쿨감 트포를 해도 배쉬와 섞어 쳐야 혼자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의미가 없습니다. 카운터 스킬은 카운터 스킬 답게 카운터 패턴 기다렸다가 확실하게 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방격을 빼고 배쉬를 10까지 올리고 남는 스포를 대어파에 쓰기 때문에 넓은 타격까지 쓰지만 4만 줘도 충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