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만 적었으며


밸패 날짜는 여기 나와있습니다





인파이터

  • 파쇄의 강타
    • 기력 소모량을 5 감소시켰습니다.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7.5% 증가시켰습니다.
  • 난타연권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밀고 나가기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0.4% 증가시켰습니다.
  • 승리의 문장
    • '기혈 파괴' 효과의 지속시간은 8초 에서 4초로, 마나 자연 회복량은 -75%에서 -50% 감소로 수정하였습니다.
    • '긴급 회복' 효과를 생명력 2%에서 1% 회복으로 감소시켰습니다.

인파이터

기획자 코멘트 : 높은 수치는 아니지만,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최종 데미지에 곱해지는 최상위 디버프 효과를 활용하여 
파티 플레이 시 다음 스킬들과 트라이포드를 1, 2개만 선택해도 파티 공격력 상승에 꾸준히 기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파쇄의 강타 : '예리한 일격' 트라이포드가 '몬스터 제압'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 맹호격 : '강화된 일격' 트라이포드가 '몬스터 제압'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 : 충격 획득량이 10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 변경 : 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 회심의 일격 : '파동 확산' 트라이포드가 '몬스터 제압'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 : 2차 파동의 공격 범위가 2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인파이터

  • 파쇄의 강타 
    •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맹호격
    •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회심의 일격
    •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죽음의 선고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1.1% 증가시켰습니다.
    • '충격 폭발'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보유한 충격 게이지량에 따라 주는 보너스 피해가 25%, 50%, 75%, 90%로 증가한다.
      변경 : 보유한 충격 게이지량에 따라 주는 보너스 피해가 20%, 40%, 60%, 120%로 증가한다.


아이덴티티
  • 충격 에너지가 더 이상 자연적으로 감소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스킬 

전진의 일격

  • '공격 준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흥분하여 내려치는 공격에 적중 시 공격력이 4초간 15% 증가한다.
    • 변경 : 흥분하여 내려치는 공격에 적중 시 공격력이 3초간 10% 증가한다.

파쇄의 강타

  •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를 '피해 증폭'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초간 10% 증가한다.

맹호격

  •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를 '피해 증폭'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초간 10% 증가한다.
  • '집중'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충격 획득량이 10 증가한다.
    • 변경 : 충격 획득량이 15 증가한다.

순간 타격

  • '역작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기절효과가 사라지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 변경 : 기절효과가 사라지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철포난격

  • '빠른 준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한다.
    •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한다.

심판

  • '재빠른 손놀림' 트라이포드를 '피해 증폭'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속도가 1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초간 10% 증가한다.

회심의 일격

  •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를 '급소타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주먹 또는 2차 파동 공격에 적중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변경 : 치명타 적중률이 15% 증가한다.
  • '고막 파열'  트라이포드를 '집중 표적'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2차 파동 공격에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3초간 60% 감소시킨다.
    • 변경 : 주먹 또는 2차 파동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무력화 피해가 6초간 20% 증가한다.

속성 

용의 강림

  • 스킬을 [화] 속성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흑룡의 강림' 트라이포드 시 [암] 속성 스킬로 변경됩니다.


스킬

연환파신권
  • 첫 번째, 두 번째 타격 피해량을 감소시키고, 마지막 타격 피해량을 증가시켰습니다. (총 피해량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끝나지 않는 분노'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바닥을 8회 빠르게 여러 번 가격한 뒤 마지막 타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타격 할 수록 증가되는 공격 범위는 소폭 감소하고 공격 적중마다 충격 에너지를 2씩 회복한다.
    • 변경 : 바닥을 8회 빠르게 여러 번 가격한 뒤 마지막 타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타격 할 수록 증가되는 공격 범위는 소폭 감소하고 공격 적중마다 충격 에너지를 2씩 회복한다.

  • '흔들리는 지대'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내려찍을 때 마다 바닥에서 뾰족한 기둥들이 솟아오르며 내려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씩 증가한다.
    • 변경 : 내려찍을 때 마다 바닥에서 뾰족한 기둥들이 솟아오르며 내려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씩 증가한다.



지진쇄

  • PVE 시 피해량을 11.1% 증가시켰습니다.
  • '강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콤보 스킬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왼발로 2회 빠르게 밟고 이후 강하게 1회 밟아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40% 증가한다.
    • 변경 : 콤보 스킬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왼발로 2회 빠르게 밟고 이후 강하게 1회 밟아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60% 증가한다.

심판

  • PVE 시 피해량을 13.6% 증가시켰습니다.

 

죽음의 선고

  • PVE 시 피해량을 4.5% 증가시켰습니다.

 

진 용출권

  • PVE 시 피해량을 18.2% 증가시켰습니다.

 

초신성 폭발

  • PVE 시 피해량을 18.2% 증가시켰습니다.
  • '꿰뚫는 일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 적중 시 적의 물리 방어력 및 마법 방어력을 30% 무시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적의 물리 방어력 및 마법 방어력을 40% 무시한다.

  • '격투가의 긍지'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응축된 에너지구에 주먹을 빠르게 4회 내지르며 폭발 범위가 2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 변경 : 응축된 에너지구에 주먹을 빠르게 4회 내지르며 폭발 범위가 2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 '무회전 타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충격 에너지의 힘이 강화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한다.
    • 변경 : 충격 에너지의 힘이 강화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 증가한다.




스킬

파쇄의 강타

  • 기준 피해량을 8.5% 증가시켰습니다.

 

밀고 나가기

  • '신속한 충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 적중마다 충격 1씩 회복한다.
    • 변경 : 공격 적중마다 충격 3씩 회복한다.

 

공명의 사슬

  • PVP 시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회심의 일격

  • 차지 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1.3초
    • 변경 : 0.9초

 

진 용출권

  • 공중에서도 스킬을 시전할 위치 변경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도약 후 추가 키 입력 시 마우스의 위치 방향으로 날아가 내려찍으며 피해를 준다.
    • 변경 : 도약 후 추가 키 입력 시 마우스 지점으로 날아가 내려찍으며 피해를 준다.

 

파쇄격

  • '파격적인 행보'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차지가 가능해지며 최대 2단계까지 차지가 가능하다. 차지 단계에 따라 주먹을 날리는 이동거리가 1m씩 증가한다.
    • 변경 :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최대 2단계까지 차지가 가능하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며, 차지 단계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주먹을 날리는 이동거리가 1m씩 증가한다.

 

용왕불패

  • 기준 피해량을 9.1% 증가시켰습니다.

 

진 극멸권

  • 스킬 시전 시 준비 시간을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기준 피해량을 4.0% 증가시켰습니다.

 

 

직업 각인

  • '극의 : 체술' 각인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지만, 충격 에너지가 더 이상 회복되지 않는다.
    • 변경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30/45/60%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 '충격 단련' 각인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매 5초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의 10/15/20%를 회복한다.
    • 변경 :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0/15/20% 증가하며, 매 5초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의 10/15/20%를 회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