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서도 직게에서도 인게임에서도 결국 인파는 망해버렸내
인파끼리 의견모아도 힘든판에 서로 싸우고 있으니 뭘 해보겠다는건지
그냥 딜은 적당한지 아니면 약한지 강한지 확실하게 하고
아덴이 필요한지 아니면 틀딱들 족쇄무서워하니 필요없다고 할지 의견 말해보고 결론나오면 그걸로 밀어도 모자란판에 무슨 누구는 딜이 강하다 누구는 약하다 이정도면 적당하다 이러니 뭐가 될리가있나

체술은 약한게 맞고 충단은 약한정도는 아니다 이정도로 정리하고 아덴이나 받지..
여기서 체술약하다는거 반박하면 솔직히 할말없긴함 지속사멸이라 약한거지 허수아비는 강하다 이러면 로아에서는 지속사멸 = 약하다 로 만들었다 이말을 하고싶음 언젠간 지속사멸이 강해질수도있다라는건 있을수없는 일이니 지속사멸은 약한게 맞음

충단은 약한정도는 아닌건 개인적인 생각함
치명만 뜬다면 < 이 조건만 있으면 지금 생각하는수준으로 기어다니는 직각은 아님 몰런 저런거 없어도 좋은 직업은 많지만 어쩔수없지 그 직업이 사기인거니까
치명만 잘 터지면 동스팩기준 1인분은 가능하고 못 받아먹을정도는 아님
몰런 동스팩기준 혼자 2인분 하는 직업도 있지만 다시말하지만 그 직업이 사기인거임 인파딜이 구제불능 쓰레기는 아님

그럼 인파는 할만한가 물어보면 그건 또 절대 아님
딜도 평범하고 재미도 없는대 뭐가 할만하다는건지 진짜모름
게임하는 이유는 재미때문인대 남들 아덴으로 재미볼때 인파는 피아노치고있는대 이게 재미있음?

인파가 아덴개편받는건 딜이나 시너지등의 이유도 있겠지만 재미를 위해서라도 꼭 받아야하는 개편중하나이다.
그런 이유로 인파는 지금 할만하든 ㅈ쓰레기든 이번 패치에서 아덴 개편을 받아야만했다. 사실 작년에 받아도 이상할거 전혀없는 직업이였다.
아직도 아덴개편없는거 보면 개발진들은 인파내부지표만 보고 그리 높지도 낮지도 않는 인파는 손볼필요가없다 라고 생각했기때문이다
유저생각 하나 없이 자기들 시간만 소중하기때문이지 인파 아덴 잘못만들었다가 op되면 또 패치해야하고 너무 쓰레기만들어조 또 패치해야하니 그냥 안건들이는거임 유사신직업추가인대 인파유저들이 할만하다하고 디로만 징징거리는대 해주겠냐고ㅋㅋ

3줄요약
1. 체술은 쓰레기임
2. 충단 강한건 아니지만 약한것도 절대 아님
3. 인파 아덴 개편은 성능은 둘째치고 게임의 근본적 원인인 재미를 위해서라도 해줘야하는게 맞다. (인파개노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