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키울만큼 충분히 키웠음.

충단인파는 불합리까지 들어갈만한 요소는 없음

남들이 할만충이고 뭐라해도 지금 충분히 할만함.

병신은 아니라는것.

공이속 부재? 치적 부재? 이런건 오히려 좋다고 생각함.
어느 시너지든 잘 빨아먹을 요소가 있다는 것이니

치적부재 - 개인적인 생각으론 치적은 외부요소 없이 딱 80퍼 근처로 도달 할 수 있는 정도가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함.

데빌헌터를 해봐서 아는데 과한 치적은 경우에 따라서 시너지 효과가 김퇴해서 특성비를 때에따라 변경해야하는 경우가 많음.

달소 리퍼의 경우도 아마 비슷한거로 알고 있음.

공이속의 부재 - 충단인파는 공이속의 효과를 굉장히 잘받는 타입인데 공이속이 기본적으로 높은 캐릭터는 패널티가 있는경우가 있음.
공이속이 높다는 댓가로 기본선딜 자체가 어마어마하게 느림.
그리고 공이속이 높아도 투사체류를 지닌 캐릭터들은 상대적으로 덜 받게됨.
대표적으로 버서커류 도화가 홀나 오의배마 질풍 블레 등등

인파는 외부요소에 의해 맥스 공속에 가까울수록 매우매우 정직하게 빨라짐. 그래서 신속에 정흡주는 pvp에선 암살자마냥 굉장히 날렵해짐.

강무의 경우는 살짝 예외인데 공속이 너무 높아지면 샷지 퍼펙존 난도가 올라가서 공속이 적당한게 나은듯.

즉 개인적인 판단으론 공이속은 아주 큰 문제요소는 아니라고 생각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것

다섯가지 정도 있음.

일단 이번에 개선해준 데빌헌터처럼 안쓰는 라이플 스킬들 쓰게해준거 충단도 버려진 스킬이 많음.
1 - 취향에 따라 선택지 정돈 쥐여줘도 된다고 생각하니까 버러지같은 충격 스킬들 개선 (트포나 미리 다 5레벨 등록 해두셈)

2 - 일망에 의존하는 무력화 개선. 초신성, 죽선, 진용출 트포찍어도 무력화가 기존에서 쥐꼬리만큼 올라가거나 변하는게 없음.
대분 이터나 에버 멜트급까진 원하지도 않음. 상급으로 좀 만들어주셈.

3 - 초신성 막타 범위 줄어드는것 이건 불쾌한 요소라고 생각함.
1, 2 타는 맞는데 3타는 대체 왜 안맞는데. 기공사나 기술슼처럼 스킬 범위 개선해주셈.

4 -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긴 연환파신권. 이번에 데헌 심날 존나 길다고 1타 줄여줬잖아. 공속 20퍼라고 그거 연환파신권 일반스킬중에서도 존나긴데 사거리 존나 짧잖아.
충단하면서 기도 별로 잘안하는데 애매한 타이밍에 각성기랑 연환쓸땐 기도함 맞는거랑 막타 크리떠라 2중기도

5 - 아덴게이지 구분이 너무 안됨. 나같이 인파 존나게 오래한 인간이면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 죽선 게이지 볼때 이 게이지가 80인지 60인지 구분이 안가.
별의별 가시성 구분 다해주던데 인파도 직관적으로 구분해줘야지 이거보고 구분이 가냐고.
이번에 좆같던 억모닉도 가시성 개선해줬다며 창술처럼 확연히 구분되게 하면서 20단위로 끊어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