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 철난용지죽+ 심판+순타+밀나

첫줄부터 보고 색안경낄거같은 느낌이 쎄한데 2주정도 돌려보고 괜찮아서 스킬 그대로 쓰고있습니다. 



1. 전진은 어디가고?

간단합니다. 전진의 일격 요쉑이 딜사이클의 망침의 주범이라 생각하거든요.
물론 진입기-이동기로써 최상위 스킬인데 쿨이 너무 짧아서 스킬딜사이클이란거 없어지게 만든 장본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딜사이클이라고 찾아보면 스킬쿨되는대로 누르세요? 정형화가 안됬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2. 그럼 순타채용은?
전진+일망의 대용입니다. 전진을빼보니 진입기가 용강,철포인데 딜로스날까봐 조금 겁도나고 불편했고 그 대안으로 순타를 채용, 순타의 2트포쿨감, 3트포의 추적본능를 최대한 활용해서 6~7초쿨의 진입기+카운터로 만들어 이 불편함을 해소했습니다.

돌발카운터는 어떠냐고 물으실수있는데 성공률은 흠 6:4~7:3정도인거같습니다. 일단 고정카운터패턴에선 전혀 지장이 없었고, 이후에 쓸 딜사이클에서 죽선-순타부분이 있는데 이 순타쓰고 다음 쿨올때까지 발생하는 시간+후방위치다보니 못치는거 생각하면 6:4정도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방에 있을땐 90~100%급이라고 생각하고요.




3. 심판의 채용은?
생각의외로 충격게이지가 많이 필요합니다. 경면도 있고 솔직히 모션? 맹호나 심판이나 파쇄나 체감상 별로 차이가 나진 않습니다.



4. 밀나는 왜채용했냐?
네. 쿨을 벌어다주는 딜링기기 때문입니다. 전진을 뺏기 때문에 그동안 전진에 쓰였던 쿨타임때문에 철난용지쿨이 안돌아 오거든요. 그리고 급타트포로 인한 최저딜량확보도 좋다라고 생각함니다.

쿨이 안온다고? 지금 신속1550/치명810에 7멸홍세팅입니다. 사이클돌릴시에 철난용지 4~5초정도의 쿨을 벌어주는 딜링기가 필요합니다.





5. 딜사이클 

심판-철-난용지-심판-철+밀나
심판-철-난용지-심판-철+죽선-순타(순타써야 다음 심판할때 충격게이지 안부족)

난용지는 스킬순서를 바뀌어도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철포를 무조건 먼저 터셔야 딜사이클이 안망가집니다.




6. 왜 추천하는가

이렇게 세팅할경우 최대장점이 딜사이클정립도 되게 편하다고(스킬창 안보고 플레이)
또한 철난용지의 메인+밀나죽선의 보조딜로 최대한 딜로스가 없이 플레이하자였습니다.


7. 보석세팅
멸홍 - 철난용지
멸 - 밀나,죽선
홍 - 순타


8. 채용스킬트포
심판 - 피증
밀나 - 121
순타 - 111
지진쇄 - 기,강 맘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