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각인들이 개편되는거임

<광기>
- 폭주 시 게이지 감소 없고 체력 지속적으로 감소
- 폭주 온/오프 가능 (오프 시 폭주 게이지 N% 회복)
- 적 타격 시 체력 N% 흡수
- 아덴스킬 사용 시 체력 대량 흡수
- 일정 비율 이하로 체력 감소 시 폭주자동 해제 (폭주 게이지 0), 일정 시간동안 피해감소 N%
- 공이속 15%
- 스킬 쿨타임  N% 감소
- 스킬 사용시 마나소모 X, 
- 스킬적중 시 마다 공증 버프 (최대 N번 중첩, N초 지속, 중첩마다 지속시간 갱신)

폭주 시 체력이 지속적으로 빠지는 대신 광적으로 폭주하는 컨셉
빠져가는 체력은 적 타격하면서 보충하고, 아덴스킬은 대량 피흡용으로 사용
미친놈 컨셉답게 한방한방쌘거보단 미친듯이 스킬난사하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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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기>
- 폭주 게이지 100%로 시작
- 피증 40%
- 공이속 20%
- 치적 30%
- 폭주 온/오프 (오프 시 아덴 유지)
아덴스킬 차지스킬로 변경, 첫타 크게 휘두르고 막타 찌르기만 사용
 *적 적중 시 폭주게이지 회복 or 차지만큼 게이지 소모하고 데미지 더 증가

비기는 사실 잘 모르것..이전에 여러 글올렸던것들이랑 비슷하게 떠오르던데
광전사의 비기이니까 폭주하면 강력해지는 컨셉 유지하고 아덴유틸성 넣어주고,
비기라는 말 답게 언제든 선폭주 할 수 있게 각인배우면 폭주게이지 풀에서 시작하고
러시 짧고 굵게 바꾸는데, 사실 이렇게만하면 별로 바뀐거 같지 않으니 폭주 게이지 연관해서 아이디어 하나 



일하다 이런느낌 어떨까하고 망상떨어봤는데, 인벤글들에서도 비슷한 아이디어들 봤던거도 같기도 하네여
요즘 버게 하도 우울해보여서 상상잼이라도 해보려고 써봄, 재밌을거 같지않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