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특성과, 앞으로 나올 유물 장비에 의한 변수가 크기 때문에 가볍게 참고만 하시고
각인 맞추실 때 정보를 더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원한 - 보스 및 레이드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4%/10%/20% 증가하지만, 받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생략 (필수 각인)

광전사의비기 - 폭주 중 치명타 피해가 30/40/50% 증가하고 증가하며 폭주 종료 시 
탈진 효과가 발생하지 않는다.
생략(필수 각인 최소 1은 필요함)

슈퍼차지 - 차지 스킬의 차징 속도가 8%/20%/40% 증가하고, 피해량이 4%/10%/20% 증가한다.
이번 군단장 레이드는 난이도 부분에 있어서 또 다시 시즌2 초기 상태로 돌아가는 효과를 가지기 
때문에 각성기(버서커 퓨리 : 차지 스킬) 메타가 돌아오느냐에 따라 채용률도 달라 질 것으로 예상
(버서커 스킬중 버서커 퓨리를 제외하면 차징 스킬이 두개 밖에 없음)

각성 - 각성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5/ 50%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1/2/3회 증가한다.
궁극기(버서커 퓨리 : 차지 스킬) 쿨타임감소와 횟수를 늘려 주기 때문에 시즌2 초반 슈차와 함께 애용 되었던 
각인이지만 군단장 레이드부터는 유물 장비가 등장할 예정이고 본체 딜이 점점 강력해지는 시점이기 때문에 
궁극기 의존도가 줄어 든다면 채용률이 낮아 질 수 있다고 생각

돌격대장 - 이동속도 증가량의 10/22/45%만큼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한다.
특신 버서커의 경우에 채용률은 좋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공격력 증가 효율은 특신 버서커라고 해도
정흡을 채용하지 않으면 폭주시에도 10프로 초반대 정도이겠지만 페널티가 전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 맞딜이 요구되는 버서커에게 나쁘지 않은 각인

저주받은 인형 - 공격력이 3/8/16% 증가하지만, 받는 모든 회복 효과가 25% 감소한다.
저받인은 원한 다음으로 효율이 좋긴한데, 원한이 필수인 상황에서 저받인까지 끼면 
페널티가 꽤 크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 장비가 어느정도 셋팅이 되기 시작하면
그래도 채용률은 어느정도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 마지막 티어 레이드인
벨가 권능과 중첩이 안되는 각인이라 현재 채용률이 더 떨어진다고 봐서 지금보다는 채용률은 나아질 듯

기습의 대가 - 백어택 성공 시 피해량이 추가로 5/12/25% 증가한다.
정흡을 채용하지 않은 버서커의 경우 폭주 상태가 아니면 몬스터의 뒤를 잡는다는 건 사실상
쉽지 않은 상태이고 앞으로 나올 난이도의 경우 점점 복잡한 무빙을 해야 할 것으로 예상되서
채용률은 높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리퍼처럼 보스 뒤로 날라갈 수 있다면야 원한보다 더 좋은 각인)
하지만 패턴에 익숙해지면 버서커의 주요 딜스킬들이 백어택 시너지가 있기 때문에 포텐셜이 있는 각인

예리한둔기 - 치명타 피해량이 10/25/50% 증가하지만, 공격 시 일정 확률로 20% 감소된 피해를 준다.
기습의 대가가 지고 새롭게 떠오르는 각인이고 비기3 채용시 폭주 상태가 되면 치타 100프로의 뽕맛을
볼 수 있고 기습과 달리 어디서 패든 데미지 적용이 일정하게 되기 때문에 현재 인기가 상승 중
특히 폭주시 치명타 확률이 증가 되기 때문에 때문에 버서커와 궁합이 좋은 각인

정기흡수 - 공격 및 이동속도가 3%/8%/16% 증가한다.
만약에 특화/치명 버서커를 하고 계신다면 넣을까 말까 고민을 수도 없이 만들어주는 각인
하지만 딜각인 하나를 빼고 넣기는 싫은 각인이기도 하고 그래도 템페스트 슬래시 정도를 빼면
주력 딜스킬들이 선후딜이 긴 버서커의 경우 매력적인 각인이고 돌격대장과 조합 할 시에는
4프로정도 딜상승 시너지가 있는 각인으로 돌격대장을 쓰는 버서커의 경우 많이 들 채용할 각인으로
생각 그리고 로아에서 이동속도(회피 및 딜 포지션 잡기) 공격속도 (보스 이동 전 연계기를 다 넣을 수 있느냐)
는 생각이상으로 중요한 요소
(그냥 이거 끼면 버서커 2배는 재밌어짐)

약자무시 - 생명력이 30% 이하인 적 타격시 주는 피해가 9%/22%/36% 증가한다.
한때 정기흡수와 호각을 다투는 각인이었죠 왠지 군단장 레이드하다가 남은시간은 30초 궁타이밍 돌아와서
버서커 퓨리 썻는데 약자무시에 크리터져서 막타를 치는 모습을 그리게 되는 각인
보통 보스 체력 30프로 부터 광폭화되면서 딜타이밍 잡기가 힘든 보스들이 많아지는 시즌2이고
군단장 레이드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어서 어느정도 채용률이 있을 것으로 생각
페널티가 없다는 것도 중요한 점

광기 - 폭주 중 적을 타격 시 최대 생명력의 0.2/0.35/0.5% 만큼 회복하며 다수의 적을 타격할 경우 회복량이 
소폭 증가한다. (회복량 증가 및 감소 효과 미적용)
버서커의 잊혀진 두번째 각인이지만 현재는 밀봉 시스템때문에 매물 구하기도 힘들고 채용률도 거의 없음
레이드 난이도가 정말로 빛강선님 말대로 어려워진다면 군단장 레이드에선 빛을 볼 수 도 있는 각인
그리고 딜 각인을 유지하면서 직각을 2개 맞추는 건 난이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채용률은 여전히 낮을 것으로 생각
하지만 저주받은 인형 각인을 쓰는 경우에 광기는 힐 페널티가 없기 때문에
그래도 연구 할 가치는 있어보이는 각인

중갑착용 - 모든 방어력이 30/75/150% 증가한다. 중갑 착용으로 인해 증가된 방어력은 방어력 감소 효과에 
영향받지 않는다.
버서커로 중갑을 맞추는 분들은 많지는 않겠지만 1레벨 각인 중 효율 탑을 달리는 각인이고
여전히 쉴드 스킬 없이 맞딜 해야하는 버서커 입장에서는 1레벨만 맞춰도 체방이 받쳐주기 때문에
높은 효율을 보여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물론 군단장 후반부로 갈수록 채용 필요성은
줄어들 것으로 생각
특히 원한,저받인을 같이 사용하는 유저들이라면 고려 해볼만한 옵션 중 하나

마지막으로 버서커는 직업각인을 1레벨만 채용해도 고효율을 내는 직업이기 때문에
다양한 조합을 시도 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각각의 상황과 보스몬스터의
패턴에 따라 어떤 각인 조합이 최고의 각인 조합이다라고 장담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서 각인을 셋팅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필수 각인은 꼭 넣으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