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컨셉과 의도 자체는 아주 좋네요.

특성이 치명 신속에 집중되면서 다양한 셋팅의 가능성도 많이 열렸습니다.

치신 1:1  각종유물셋
극신환각
그냥악몽
극신사멸
각성2 신속지배
아드3 극신 노각성 단심지배
유물+악몽2셋 섞어쓰기등 시도해볼만한 것들이 정말 많네요.
(선입견을 버리고 접근해야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신속이 높으면 마나가 많이 부족할텐데 이것에 대해서는 생각을 많이 해봐야겠네요.




광기 버서커 방향성에 대한 제 생각인데요.

이참에 시너지 개편에대해서 얘기좀 합시다.

광기 버서커는 개인적으로 레드더스트 콤보에 좀 자유롭고 주력스킬들을 난사하는 형식으로 갔으면 합니다.
 
레드더스트 3트포를 붉은파도 , 검은파도 2가지로 개편하고 

비기는 붉은파도, 광기는 검은파도를 강제 선택해야하며

붉은파도는 순간자벞(지금처럼) 검은파도는 상시자벞 형태로 ( 수치조정 당연히 필요) 개선되었으면 하네요.

시너지도 붉은파도는 순간 12%피증 검은파도는 상시6% 피증으로 조절되었으면 하구요.


그리고 광기버서커의 다크러쉬는 주력기로좀 살려줬으면 합니다. 이게좀.... 버서커 아이덴티티인데,

계륵으로 쓰이는건좀.....

대신 op가 되지얺게 여러가지 수치조정은 필요하겠죠..


퍼뎀, 틱뎀에 급사하는건 패치가 누락된듯 합니다.. 아니면 진짜.... 혼나요 ㅋㅋㅋㅋㅋ



성능면에서는 아직 표본 부족으로 답을 못내립니다. 진득하게 몇주 써봐야죠.

본케는 생각이많아서 좀 미루고있고 배럭들로 여러가지 실험해본게 전부입니다.


아무쪼록 좋은 방향으로 개선되었으면하네요.

제가 생각해놓은 초초초초고점셋팅이있는데 다맞추고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영상 안보셔도 됩니다. 위내용하고 똑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