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패치후 타직업들 상하향과 무관하게

본섭 붉파기준 내부지표로 시너지추가된 딜량 무시하고

본섭 이미 6개월이상 하브돌면서 숙련되서 광기유저들이 잘 안죽는 지표만 보고

잘 안죽은 지표만 보이니 리스크가 없다고 판단한거죠

어거지 딜너프, 모든 힐량 너프 시킨게 문제입니다

버서커 유저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불편해하는지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내부지표 하나만 보고 판단한게 문제에요

이 패치가 적용되고 다른직업 상향이나 시너지가 변경되었을때

버서커가 어떤위치에 위치할지 전혀 생각없이 패치한

아주 전형적인 군대식 패치입니다


"내부지표 줘봐"

"잘죽지도 않고 딜도 높네? 시너지없어서 욕먹어? 시너지 추가하고 딜너프해"

"버서커 일괄적으로 너프시키면 PVP나 비기에 영향가니까 안되니까 광기만쓰는 헬블필사, 소드화염 너프시켜"

"고점 광기는 딜이더높네? 97돌에 광기3고정이니 광기3만 더 수치 크게 너프시켜"

"딜높은데 잘안죽네? 회복량 다 너프시켜"

"비기가 딜이 낮네? 치피수치 올려 비기3은 더올려줘(패치해도 비기1이 좋음)"



걍 시즌1부터 이어진 전형적인 군대식 패치입니다

그냥 그들이 아끼고 완벽하다 생각하는 내부지표가 이쁘게 나오는 것

오직 그거박에 없는 새끼들입니다 밸런스 = 내부지표로 생각하고 있어요

위 내용 결정하는데 얼마나걸렸을까요? 장담하는데 1주일안에 부랴부랴 나온 패치안입니다

어떻게 유저들이 대응하는지 전혀 신경안쓰고 단순 내부지표만 보고 패치하는 군대식 패치

역겨울정도의 씹강선과 씹밸패팀 그자체입니다

사실 이렇게 눕고 별지랄해도 이대로 본섭 강행할 확률이 높습니다

시즌1때도 별 개지랄을 떨어도 버서커 너프 강행했었고(유저분이 직접찾아가서 롤백시켰습니다)

시즌1때 마찬가지로 버서커 그때도 혐오직업이었거든요 잘뒤져서요(선후딜 더심했음)

암담할뿐이고 이대로 본섭강행시 진짜 다 들고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