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기

- 좆박은 특화효율

타 극특딜러들은 본인의 스킬대부분이 딜증인데, 비기는 끽해야 러쉬뎀증, 폭주아덴관련

폭주수급량 눈에띄게 버프해야하고, 러쉬딜증이 아니라 폭주 시 딜증으로 바꿔야함.


- 각인 개편

필요없는 치명타피해 집어치우고, 아덴 온오프 추가가 필요함.

현재 메타 상 딜-기믹-딜-기믹 반복, 딜컷 반복

폭주가 너무 낭비됨.

따라서 폭주게이지가 가득차지 않아도 폭주가능, X키를 통하여 폭주를 해제할 수 있고, 5초 간 탈진 상태

같은 옵션이 추가되어야함.

그리고 광기는 치신에 특성투자가 가능한데, 비기는 쓸데없이 특화에 1400은 특성을 누수시켜야해서

광기보다 치적도 낮고, 공이속도 낮고, 쿨감도 낮은데, 딜이 센 것도 아님.

지금 비기를 쓸 이유가 없음 그냥



2. 광기

- 말도 안되는 직각3 효율 롤백

이건 뭐 당연하게 받을거라고 생각함.

그냥 말이 안됨. 최소 16%는 해야함


- 리스크를 줄여주거나, 리턴을 늘려주거나

테섭에 광기보다 센 클래스

배마, 인파, 창술, 데헌, 알카, 리퍼, 스커, 특화블래, 소서, 블레

이미 광기보다 체방높고 딜구조좋고 딜 센 캐릭이 10캐릭 이상

광기는 이제 데려갈 이유가 그 어디에도 없는 클래스가 됨.

체방을 올려주거나, 선후딜을 줄여주거나, 딜을 올려주거나 하나는 해야지

지금 왜 데려감?

체방쪽 - 받피감 65% -> 75% 하거나, 체력을 35%정도까지 올려주거나

선후딜 - 피니쉬 강일 선딜 0.5초 삭제, 스킬스페캔슬가능

딜 - 필사트포 110% 정도로 상향 (융해랑 0.2% 차이나는 것도 존나 웃김)



3. 공통

- 카운터

왜 좆도 안쓰는 마운틴 크래쉬에 카운터가 생겼는가?

1. 마운틴 크래쉬에 치적버프를 달아주던가

2. 체인소드 선딜을 오픈베타때처럼 삭제하던가

3. 숄더 차지에 카운터를 추가해주던가


- 이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