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 분들이 비기의 폭주 ON/OFF 혹은 분노수급 대폭 상향 or 페이백 등을 얘기하고 계신데
저는 저런 패치가 결국은 광기와 비기의 간격을 줄이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광기가 꽤 아픈 하향을 먹고 비기를 어떻게든 광기처럼 써보고 싶으신거 같은데
둘은 전혀 다른 스타일의 각인이에요 이건 명확히 하고 갑시다

"광전사의 비기"
기본 버서커의 아이덴티티 기술인 폭주를 사용하며
폭주시 공격속도&이동속도 20% 치명타 적중률 30%를 가져갑니다
광전사의 비기 각인은 항상 폭주를 할 수 없는 대신 폭주시
높은 치명타 피해량을 주는 컨셉으로 설계되어있죠 (본섭기준 3레벨 50%)
특화효율이 똥이라 어쩔 수 없이 특화를 1400 언저리로 잡지만 특화 캐릭인것에는 변함이없습니다
특화 효율을 올리자는게 제 의견입니다

현재 광전사의 비기 각인은 깡 치피만 붙어있을 뿐 완벽한 광기의 하위호환 각인이죠
특화를 올려도 얻는건 분노수급 + 폭주 지속시간 증가 + 블러드러쉬 + 각성기 딜증이 끝입니다
광기나 비기나 한방 때릴때 뜨는 데미지는 별반 다를게 없다는거죠
오히려 광기가 더 높은 경우도 많구요 이게 잘못됐다는 겁니다

광전사의 비기 각인명 처럼 폭주 했을때 더 강한 메리트를 줄 수 있게
특화 옵션에 폭주 지속시간 증가 옵션을 과감하게 삭제하고
그 자리에 폭주시 피해량 증가를 넣자는게 제 의견입니다
그러면 극특의 장점도 살아나고 각인의 선택지도 넓어지겠죠
정흡을 넣고 신속을 빼던 정단을 넣고 치명을 챙긴뒤 신속을 넣던
폭주와 비기각인 자체는 큰 문제없이 나름 좋은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폭주시 공이속 20% 치적 30% 치피 30~50% 이걸 바꿔봤자
결국 특화 효율이 똥인건 변함이 없을거에요

비기는 높은 순간 피해량으로 순간폭딜을 넣는 컨셉
광기는 높은 신속과 무한폭주로 지속딜을 몰아치는 컨셉
이렇게 확실히 특성을 나누는게 맞다는겁니다

어떤분이 점화, 버스트를 예로 드셨는데 얘기 잘하셨습니다
점화와 버스트가 그렇게 사기라고 말이 나올때
지금의 비기처럼 환류와 잔재가 사장되다싶이 했나요?
전혀 절때 그렇지 않았습니다

특치 너무 느리고 힘들어 스킬 난사 재밌네 하는 사람들은 환류했고
버스트 스택 신경씌여 기믹나오는거 흰뎀뜨는거 스트레스받아 하는사람들은 잔재 했습니다
지금처럼 광기가 비기의 완벽한 상위호환 각인인 지금과 완전히 다른 상황이라는 겁니다
스타일이 전 혀 다르거든요

지금 비기 무한폭주관련 개선안 내놓으시는 분들은
너프먹은 광기를 어떻게든 비기로 써보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미래를 봅시다 광기 스타일이 좋으면 죽이되든 밥이되든 광기 붙잡으시고
비기 스타일이 좋으면 현타 감수 하십쇼 그게 당연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