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1/90429


이전 광기 딜사이클 계산글에서 
계산식들 검토해보는데 짤딜기 딜지분이 비상식적으로 낮게나와서 확인해보니
치명타 터진 데미지에서 노치명타 데미지를 감산하도록 식이 써있더라구요;
(합산해야 맞음 80%는 치명데미지 20%는 노치명데미지는 합산해야 치명확률 고려한 평균 데미지가 나옴)
그러다보니 짤딜기 딜지분이 비정상적으로 낮게 나왔었던 것이었습니다
이거 찾아보니 예전에 라이딩님 계산한것도 다 틀렸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수정해서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생각대로 메일스톰 사이클 딜은 낮아졌고 크라임추가된 딜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다행히도 패치전후 딜 감소량은 3~4%로 예전과 동일하게 계산되었습니다
이것도 이전 인증글에 수정해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