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강 ->25강
차이가 아예없는건아닌데 딜차이 그렇게크게없음

보석은 어떻고 트포는 어떻고 각인상태는어떻고 카드작상태는 어떤가 이런걸따져야함 ㅇ.ㅇ
우리입장에서는 하누 치명? 큰비중없는 버프지만 대부분의 캐릭터가 치명이필요함

그리고 잔혈못먹는다고 쓰레기캐릭은아님 
강투만해도 1인분은하는거임

이게임이 왜 잔혈만 따지게되었을까 곰곰히 생각해야함
캐릭터의 문제가아니라 mvp시스템자체가 개병신같은 쓰레기 시스템이라서그럼

잔혈도르.무력도르,힐도르 이거말고는 딱히없잖음?
그럼 저기서 좀더 바꺼야지 잔혈이더라도 (서폿버프,타딜러시너지)
서폿으로 따지면 케어를 얼마나해줳는지 실드%,공증% 대충이런식으로 서폿들도 성장체감을 느낄수있게하고
딜미터기를 안내는건 엄밀히따지면 진입장벽을 높히기 싫어서 안내고 딜을 감추는 목적도있겠지만
저런것도 못낸다고할정도면 자기들 정보를 일체 공유를 하기싫다는 의미겠지

지금  mvp시스템자체가 쓰레기인거지 캐릭터만따지면 강투만떠도 충분히 잘한거임
너무 잔혈에 못메지마세요 mvp시스템자체가 병신인거고
무기강화로만 따질게아니라 스팩자체를 상세하게 비교를 못하게 감쳐둔 스마게가 스마게한것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