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가 구리다? 체방이 구리다 ? 그걸감안한 딜량이맞나?
여기서 나오는 문제가 뭔지 까놓고말해줌
시스템자체가 이상한것도 팩트고  광기도 애매모호한 입장인것도맞음

근데 저기서 제일큰 문제는 리스크대비 딜이 나와야하는게아니라
과연 저런 체방인데 유틸이 저따구인게 말이되나? 이런소리가 나와야함 

체방은 최하위수준인데 선후딜,차징,홀딩 뒤잡는스킬이 좋은것도아닌데 백어택이 존나많고
이런것들이 죄다문제임 파일럿이 잘하면된다? 잘하면 더좋겠죠 당연한 소리임 

pvp요소로 한번 말해봅시다
유틸 밸런스 단한개라도 맞아보임? 디렉터가 말한 캐릭터가 노후화됐다,트포밸런스 수정하겠다
개선한다는 의미를 존나말해놓고 이번패치가 단순하게 계산기 두들겨나온 딜수정만있음 

유틸적인건 딱히 건들지도않았다는 의미고 이게임은 딜수정이아니라 유틸을 뜯어고쳐야하는데
그럴 실력이안되니까 이리저리 빙빙돌려가면서 유틸을 건들지도않으려고함 

체방이 구리니까 이동기가좋아야한다 -> 광기가 체방최하위인데 왜안함?
체방이 구리니까 선후딜 짦아야한다 ->광기인데 왜?

레이드같은경우는 몹하고싸우는거니까 패턴만 어느정도알면 딜을 우겨넣을수라고있음
거기서도 유틸차이가 보이긴해도 참을수있는수준인데
pvp를 들고오면 존나말도안되는 유틸차이가보임

누가딜이 더쌔요보다 유틸차이가 너무심하다 이게더맞다고봄
딜은 그냥 비교할 정보가 너무적으니까 변수가많은데 유틸은 노골적으로보임 
이런것들부터 다수정하고나서 그후에 딜이 나와야한다고봄

광기 리스크 적어보이니 더뺏어간다? 개발진생각으로는 자기들이 생각한거보다 리스크가 적다고 판단할수는있음 
그럴거면 유틸적인거부터 다수정하고나서 리스크를 운운해야지 선후딜,차징,홀딩 죄다있는 캐릭한테
체방까지 존나 낮은편인데 그상태에서 리스크를 언급하면서 더하향한다는게 말이된다고봄?

딜이 차이가있는건 어느정도까지는 이해하는편인데 왜이렇게까지 모순적인 유틸차이가있어야하는지
이해가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