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업들 무력 파괴 수치 조정 해주고 

대부분 레이드 무력화 수치라던지 파괴수치도 재조정해줘서 특정 직업없이 힘들다 싶은 던전도 없어서 

솔직히 디트 데려갈 이유가 없음

게이지, 피격스택 기믹때문에 헤드딜 하기도 힘든데 안그래도 딜싸이클 돌리려면 스페는 무조건 빠지고 생존기라고 있는 인듀는 3코어용으로 스페랑 같이 빠지고 안빼자니 보스 백스텝 밟거나 피면 경면 없이는 못버티게 날려버리니 

트라이-반숙 단계에선 죽지만 않을뿐 딜은 투사인게 정배인식이고 

숙련되면 숙련팟 동스펙 1-2티어 딜 못잡고 

그럴거면 걍 사멸 발사대하게 백헤드 시너지 달아주면 좋겠음.

어차피 몬헌 카피 직업인데 부파는 기믹상에나 존재하고 리턴없는 리스크만 가진 직업 

일리아칸 출시직후 접고 올해 복귀했는데 디트는 하나도 달라진게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