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나 파괴처럼 그냥 단순 기믹으로 끝내지 말고

찐무가 한번 터지면 

1. 원래 나와야 하는 다음 기믹이 스킵되고, 짤패턴이 그 자리를 대체한다

혹은 다음 기믹이 약화되어 비교적 기믹 진행이 쉬워진다 

2. 격돌처럼 한번 미스나면 공대가 터지는 패턴에 원코인을 준다

3. 에키드나 반사처럼 막대한 데미지를 주는 짤 패턴의 데미지가 반감된다 

와 같은 추가 이점이 있었으면 좋겠음

찐무를 단순히 딜타임으로 소모하지 말고, 무력이 강한 캐릭터가 그 의미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