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히모스 폭풍공격대 2부파에서 날날헤 파괴, 190줄 실마엘 7분진입, 2분30초 클리어 공대에서 실수로 플라부르(가디언카드셋)끼고 밑잔먹었슴당
※ 트라이 시간 : 1관문 1시간 / 2관문 1시간30분

후기

일단 베히모스에서 헤드딜러 자체가 너무 좋네요. 
(사실 브레이커 몰아주기 레이드 만들려다가 디트가 얻어걸린 것 같긴 합니다 ㅋㅋ...)

아래는 그 이유들 입니다.

1. 패턴 중 폭풍으로 밀어내면서 장판 피하는 패턴 중수켜면 안밀려나면서 헤드 풀딜 가능

☆진짜이유☆
2. 헤드 부파 이후에 헤드에서 딜하다가 카운터 이후, 브레스 백스탭, 물토패턴 등등 간간히 헤드표식을 때릴 수 있게되는 패턴에서 헤드에 100퍼 추뎀 먹고 이기적 딜파이 먹을 수 있음.
(다른 백딜러들은 백에서 딜하다가 헤드표식보고 와봤자 끝남)

3. 빠른 중수 사이클로인해 날개부파 타이밍에 타 직업에 비해 아덴 꼬일 일 없이 온전히 날개 부파 가능 및 헤드 부파 후에 중수 아드 개맛도리

4. 보통 꼬리를 유기하고 헤드만 파괴하는 택틱이 국룰화 되었는데, 막페이즈에서 꼬리딜로 인해 죽어나가는 공대원들 보면서 헤드에서 편안하게 딜

5. 과전류를 먹던, 과전류 폭풍우를 먹던 그냥 중수켜고 해방실드 생성하다보면 아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폭풍의 파편 버프는 사실상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고 폭풍의 저주는 달고 삽니다. 받피증 10% 달고 게임한다 보시면 되요)
(과전류는 정화불가능하지만 과전류 폭풍우는 정화가 가능해서 정화룬을 들지 속행을 들지 고민이네요)

6. 덩치 큰 베히모스의 각 패턴들의 전조 파악도 헤드포지션이 캐치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만약 백딜러와 한 파티가 된다면... 그리고 서폿이 백딜러에게만 신경쓴다면....

갈망도 못받고 장판 공증도 못받고 고통스러운 헤드딜러의 삶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공대장이어서 헤드파티, 백딜러파티 나눠서 조합을 짰어요)


사실상 2번 이유때문에 나중에 숙제화 되어도 백딜러들은 패턴 중 헤드 표식을 때리는 타대 or 헤드딜러 이기긴 어렵지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