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세맥여러분 엔드 컨텐츠(상아탑)에서 불합리하다는 말을 왜 안하세요?
1관문 무적 존나긴 타이밍을 예측할수 없는 순간이동
2관문 존나 높은 쿨감버프 하지만 운기조식에 적용되지 않고 3단 스킬 쿨이 매우짧아 버프 받는 효율이 떨어지며 이번 테섭 사이클은 스킬쿨은 더욱 짧기 때문에 더욱 효율이 떨어지는 버프
3관문 여기는 그나마 괜찮음 144줄 47줄 전에만 3단 털고 현타 소모하면되고 보스 짤무적 많지 않음
4관문 짤무적패턴이 난무하며 전조를 알수 없고 운없으면 수없이 보는 공습패턴
지금 엔드컨텐츠에서 세맥은 부조리의 스트레스 끝판왕이예요

여기에 구조개선안
1. 현타때 공격시 운기조식 쿨감
2. 금강선공 중간 해제시 금강선공 남은 양에 비례하여 운기조식 쿨감

이게 원하던거일텐데 왜 말을 못하는거임

이거 해주면 고점 떨어질거라는 주장을 하던데 떨어지기야 하겠죠 근데 그거 떨어지는것에 비해 자기가 제어하지 못하는 환경변수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가 훨씬 필요하다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