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부터 얘기하자면
단심 + 노경면 + 3단
0단에선 단심컨이 필요하지만
보통의경우 2단에서 단심터지면 3으로 진입후 낙벽으로시작
2단 단심궁은 고점을 떨어트린다 생각
지배캐릭중에 단심컨을 할필요가 거의없는캐릭

노경면에서 오는 스트레스 인정하는데 그렇다고 3단 5벽낙할중경면캔슬로인한 낙벽여 캔슬이 3회이상 나본적이없는거같음..

3단 운적요소는 카에베 하면서 카멘3굴렁쇠 4칼날비 제외
거의 느껴보질 못함

북미내부지표 보고 느낀게
고저점 차이라고 해봐야 환경변수로 인한 낙벽 횟수차이
유튜브 플레이 봐도 뭔가 다른걸 찾아볼수가없음
잔혈나온거 봐도 그냥 브블 없고 쌍치적 받거나 워로드랑감
사이클딜러보단 피아노딜러에 가깝고
환경변수보단 시너지차이가 큰것도 한몫 한다생각
비사멸인데 이정도 효율나오는직업생각이안남
(예둔효율 치적60기준 14.4 80기준 19.6 무려5퍼차이)

문제점
애초에 스킬로는 불합리함을 표현해봐야 답이없는게
역천의 불합리함이 세맥의버프로 이어짐
회선의 스텍화 순보카운터
버스트와 잔재의경우 스킬리워크+지각개편 으로 인한 다양한선택지가 발생 그렇게해도 버스트 깡딜내리면 둘다같이 너프

못쓰는 스킬을 리워크하고 현재 사용중인 스킬 판정리워크
(여래3트포 백어택판정+딜트포 기공장 백어택추가)
무공탄같은거 pve pvp둘다 사용안하는스킬인데 이런스킬을
프레임길고 한방한방강한 역천용스킬로 리워크해야한다생각
초각성 코멘트 보면 특성합 다른건 기존각성기의 강화한다는데
엄청큰 대격변이 오겠지만
기본적으로 3단을킨다 20초간 스킬을 넣는다
공통된 역천과 세맥의 기본 틀이 문제인게 아닌가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