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을 건드리면 더이상 기공사가 아니게 되기때문에
타이머형이란 아이덴티티를 부정하지 않는이상
개편에 한계가 있기때문에

차선책을 선택하는게 내방공증 삭제인거에요

매번 사람들 말하는거 보면 똑같이 말하는데
답변하는 사람들도 또 똑같은 소리를 하네요

아덴이 첫번째 문제인거 알아요
근데 그건 아이덴티티에요  어떻게 바꿀꺼에요 정체성을 ?
쉽지 않죠, 그래도 한다고 쳐요 근데 그게 지금 기공사 유저중 다수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보세요 ?
그냥 좆사기 캐릭으로 만들지 않는이상 진짜 어려워요

그러니까 내방에 공증을 삭제하자는 얘기가 역천측에서는 꾸준히 나오는거에요
그것만으로도 확실히 편해지니까.

물론세맥입장에선 지금 내방빠지고 거기에 뭘 넣어도 답이 없으니 굳이 쿨짧은 피면기 이자 뎀감기 이자 공증기술를 굳이 ? 그로인해 무언가 손해보면서 ? 왜 ?

라고 생각하는것도 충분히 이해가 돼요.

세맥입장에선 내방이 뭔 족쇄인가 싶죠 아덴 현타 좆같이 긴게 문제지 시발 내방이 얼마나 개꿀인데 개 헛소리를 지껄여 ? 싶겠지만

그냥 그렇다구요

순순회금환여기난풍 원 기 환여난풍기
이렇게 원기옥 사이클 돌리면 얼마나 맛있을까

순순회금환여기 까지 털었는데
5초 후가 보이는 보스 패턴이 시작되었을때
아무생각없이 나이스 외치면서 원기옥 던질 수 있으면 얼마나 편할까

요번에  파쇄무공으로 게시판 핫했던것처럼
각자의 이유로 사장됐던 스킬들을 내방사이클에 묶이지 않고 재분배하면서 고점을 찾아가는건 또 얼마나 재밌을까

뭐 이런 생각이 저변에 깔려있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