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천 기준임

나는 사실상 역천의 구성은 아덴을 갈아엎는게 아닌 이상 지금이 완성형이라고 생각함
그나마 추가 유틸을 주려고하면 내방버프 8초 정도나 공이속,치적 관련 패치 라고 생각함

내가 이런 생각을 하게 된 이유는 내방굿 패치때, 그때 당시에도 정말 ㅈ같았지만 길게 가정해봤을 때 더더욱 혐오스러웠어서 그럼
일어난 일은 아니지만 타직업들 리메이크 되고 겪은 일들 보면 어느정도 이해 될거임

1.만약 우리가 내방 삭제하고 내방만큼의 버프를 받게되면
타직업들이 그러했듯이 기공사는 앵간하면 순보도 빼고 회선+7딜로 가게될거임

2. 그럼 싸이클이 매우 괴랄해지겠지만 저 패치를 받는 당시엔 매우매우 강한 기공사가 되긴 할거임

3. 여기서 부터 문젠데 리메이크 됐던 직업들은 딜적인 너프를 당함. 왜? 민심도 썩창나고 스마게 예상보다 너무 강했거든
근데 그렇게 되면 우리는 내방을 내어주고 괴랄한 사이클을 얻었으며(순보도 없음) 딜은 지금이랑 비슷한 상태로 돌아오게 됨

물론 3번 가정처럼 안 된 직업들도 분명 존재하긴함
다만 저 3번의 가능성 자체만으로 차라리 지금이 낫지 않을까? 싶은 거임

이 글 제목처럼 내방은 분명히 20초 아덴안에 들어있는 또 다른 6초의 족쇄가 맞음
다만 내방 덕분에 우리가 순보도 챙길 수 있는 여유가 있는거임
우리가 얻게 될거랑 잃게될걸 다시한번만 생각해주면 고맙겠음

----------------------
나는 차라리 내방을 건들지말고 현타때 기믹만이라도 참여할 수 있게해주는 유틸성을 아덴에 추가해주거나

위에 적었던 것 처럼 내방이나 아덴에 치적관련, 이속관련, 버프시간 관련된 유틸성을 추가해주거나

공증의 합연산 방식을 곱연산 방식으로 바꿔주면 좋겠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