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신풍입니다.

어떻게 바꿀려나 봤는데 이렇게 바꿀줄은 몰랐네요.

그냥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쓰시던 사이클은 크게 달라지진 않습니다만 저 같은 경우 확립한 사이클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난-원- 후 사이클, 앞으로 환각으로 절대 고정

기습의 대가 채용 후 사멸도 쳐봤으나 환각을 이기지 못함.

사이클 스킬 변경점
풍뢰->섭물
회격->벽력

5딜 사이클은 그대로 유지하되 일부 트포를 변경하여 사용

사이클은 아래 영상과 같습니다. 
가장 깔끔한 사이클 형태이며 중간중간 숙련도 이슈가 발생하나 너그러이 넘어가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아 이런형태로 굴리는 구나' 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DPS는 섭물, 벽력, 내방이 노트포에 노보석이라 라이브와 차이가 존재합니다.


요약
특화 1750 기준 내방 파벞안에 모든 사이클을 굴릴수 있고 굴려야하며, 
2내난 시작때 사용하는 내방이 현탐시간을 모두 커버 가능한 공증 시간이 유지. 
그 후 다음 역천사이클에 다시 내방으로 시작하는 사이클 완성 

***사전작업의 감소***

풍뢰-> 섭물 이유 자유로이 끊을 수 있는 장점 때에 따라서 풀틱, 끊치 등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이 무조건 차징인 풍뢰에 비해 너무 좋음 고로 채용 결심
회격-> 벽력 이유 내방에 빠준 포기하고 파벞을 줌으로써 2개를 쓸 이유가 단 1도 없음 무조건 상시 유지됨 고로 카운터 있는 스킬중 비교군인 벽력장 채용

보석
내방 홍염 최소 9이상 요구
난화 홍염 보석 7 가능

스킬 구성
여래 131 압도
섭물 232 질풍
순보 3 광분
벽력장 132 질풍
기공장 131 심판
난화격 132 질풍
낙영장 221 단죄
내공방충 312 속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