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헌터'<< 이직업이 가지는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잡은 느낌임
블레이드처럼 쿨감형 아덴, 점화소서처럼 아덴쌓아서 폭딜형등등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데헌은 로아에서 손에 꼽는 플레이난이도가 있음
이것은 지난 대규모 패치때 받은 원원, 심날에도 보이는게
스킬 개개별로 하나씩의 조건부 혹은 적중하는데에 있어서
타직업 대비 난이도를 가지게끔 의도적으로 설계가 되어있음
(예시로 원원의 좁은 범위+백발백중, 심날의 긴채널링)
데게에서도 한때 고점안올려줄거면 저점올려줘라<<이러한 니즈를 안받아들이고 "?니들은 금손이 할때 좋은직업이야" 라고 말하는거 같음
(물론 그에 따른 리턴은 잘은 모르겠다)

개발자들이 노선을 못잡은 부분은 데헌이 가지는 불쾌함이나 기타요소들을 해소하는방안을 못잡은거지
강무데헌 자체를 '잘하는 숙련자'가 플레이할때 빛을 보는 직업<<이거 자체는 오랜기간 고수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