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5-30 13:05
조회: 5,329
추천: 31
요즘 홐게 재밌네요?ㅋㅋ![]() 1606 휴가나온홐 입니다. 높은 탬랩도 아니고 9멸7홍따리에, 상하탑도 못가봤고요. 그럼에도 스팩까는건 적어도 호크를 2년동안, 정돌두 논란때부터 재밌게 즐기는 중이고, 내 스팩을 속일생각이 없어서 까는거에요. 쨋든 요즘 죽습이 좋아져서 그런지 이상한 글들이 자꾸 보이네요. 두동이 구려졌다는지, 죽습이 예전부터 사기였는데 지금 개사기 됐다던지 등. 두동은 리스크가 없는 dps=실전딜 각인이라 리스크없이 강투 꾸준히 나오고 싶으면 해도 상관없어요. 죽습 1매폭5딜보다 약한데 왜하냐고요? 8초안에 스킬때려박기 싫으니까. 그냥 스킬 난사하면서 편하게 하고 싶으니까 하는거에요. 걍 취향차이인데 두동 하는이유를 모르겠다니, 두동 약하니 이런소리가 왜 나오는지 모르것고 죽습이 최근 패치로 좋아지고 이제야 딜러다워진거고, 그전엔 맞는 유물장비 없어서 각성3넣고 지배쓰다가, 악몽나오고 두동패치하면서, 쌍직으로 온몸 비틀어서 억지로 썼고요. 그 이후로 쌍직 막히면서 준게 호크샷에 아덴할분데, 이때 죽습유저들 접거나 두동으로 넘어갔어요. 왜? 매폭삑나면 아덴이 바로 안차서 딜로스 미친듯이 났거든. 심지어 죽습 딜증가 50퍼라, 매폭 삑나면 걍 망했거든ㅋㅋㅋ 그렇게 해도 두동보다 5?퍼 쌔서 할 이유가 없어졌고요. 그렇게 고통받다가 아덴할부 취소하고 치적불균형 해소해줘서 이제야 딜러 다워진거에요. 지금 죽습 좋아진건 맞는데, 이상한 소리는 하지맙시다ㅋㅋ 저번에는 누가 글삭튀하던데 다 보고 있어요ㅋㅋㅋ 뭐 개인적인 생각좀 끄적여 봅니다^
EXP
104,887
(57%)
/ 107,001
|






휴가가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