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올렸던 직각 개선안인데 .... 저는 이렇게 됐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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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동 (극치신캐릭)
죽습 (극특치캐릭)

각인이름에 걸맞게 설계 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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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화 - 실버호크 스킬 피해량 상승
       - 아덴게이지 회복률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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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동각인서 - 실버호크 소환 유지 시 (※ 최후의습격 사용불가)
                -  스킬피해량 10/16/24%증가
                -  공이속 3/8/15% 증가 (공속버프 추가된 대신 파티버프 X ,본인만! 자버프)
                -  스킬 타격시 메게이지회복(기존 매유지증가시간 삭제!, 열심히 타격하면 유지력증가)

두동 컨셉설계 = 쾌속의 정통 활쟁이! 말그대로 실버호크(두번째동료)가 버프를 물어다줌! 동료로서의 역할을 해주는 개념!! 두번째 동료!! (매평의존도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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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습설계를 위해 활스킬에도 아덴 게이지트포 생성!!
   기존 단검류 아덴트포 삭제

(활스킬에서 딜트포를 포기하고 아덴 채우는개념---스나 제외)


죽습 각인서 - 실버호크 치명타율 10/18/30% 상승
                 - 실버호크 스킬피해량 80/120/180% 상승  (극특에 매폭에다가 뎀증이여서 뎀쥐는 매콤할듯합니다)


죽습 컨셉설계 =원거리한방딜러!! 임마도 각인 이름에 걸맞게 X스킬인 '최후의 습격'을 강화한 죽음의습격! 각인이름에 초점을 맞춤. 소울이터,블레이드,스커 등등 두 개의 직업 각인 간 컨셉이 스킬난사 & 기모아아서한방 으로 나눠 설계 됐듯이!!!! 죽습도 그렇게 설계 해봄!~
매폭이 백어택 없고 원거리인점을 참고하면 딜상승량은 버스트,일격필살 등 보다는 좀 낮게 조절해야할듯.
쉽게 말해 원거리 버스트블레, 일격스커 느낌! (그러나 요즘 만월생각하면 좀 강해도 될지도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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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강조하지만 위의 수치는 신경쓰지 마시고 컨셉만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그냥 저런 형태이다 라는거지 수치는 조절하면 됨.

개선된 죽습은 근접이 아닌 원거리로 매 던졌을때 호크한테 볼 수 없던 큰 뎀쥐가 펑! 터지는걸 보는 재미가 쏠쏠할듯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