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zx 를 다른 주딜기 처럼 쓸수있게 해주면됨

시간이 지나면 아덴게이지가 줄어드는 방식에서

게이지 자체는 안줄고 z랑 x를 사용시 아덴 게이지 소모하는 식으로 바꾸고

매폭해도 매 안사라지도록 변경. 총 게이지가 100이라 하면 z는 10소모, x는 35소모.
아덴이 1이상 있으면 zx중 아무거나 쓸수있음.

1. 아덴게이지 수급해서 매 소환 후 상시 공증받으며 zx를 사용하면서 아덴소모하는 캐릭터.

2. 실버호크 소환중에는 아덴채우기 불가능으로 변경 (타직업처럼 채우고>on>소모 반복)

3. 아덴을 빨리 채워야 하는 족쇄가 생기고, zx가 유효해지면 극신보다는 극특이 당연히 대세가 됨

4. 극특두동은 원래 산책이 길어서 노잼인데 x를 쿨마다 날릴 수 있게되면서 산책이 줄어들게 됨

5. 이동기나 카운터는 상시로 아끼며 기믹 준수하고 데미지 준수하지만 밑잔은 힘든 강투공무원 정도 급은 올라옴

6. 두동한테는 있으나 마나한 실버마스터 트포의 연구가능성이 올라감

특신반반 주면서 뭐 블스>호크샷으로 빨리 아덴 채우고 빨리 털고 하는 트리로 연구될 수 있고
급베를 아낄땐 아끼고 아덴용으로 쓸땐 쓰면서 유동적인 플레이스타일 확보.
아무튼 지금보다는 아덴이 유효해지면 연구거리도 많이올라올거고 훨씬 재밌어 질거같음.

적당히 난이도도 올라가고 호크하시는분들은 다알지만 이정도로 절대 죽습보다는 좋아질 수는 없음.
참고로 어떠한 딜적인 수치는 건드리지 않음. 그냥 메커니즘만 바뀌는거. 
간접적인 딜상향이라하면 x의 추가 정도? 대신 현자타임이 생기면서 손가락에 따라 딜편차가 커짐.
뭐 엄청난 개편이나 패치가 필요한 것도아니라 스마게 입장에서도 일 적게 하고 많은 변화점 주는거라
괜찮을지도...?


지금 호크는 죽습아니면 할게 없는 수준이라 죽습이 싫은 사람에게는 괜찮은 선택지가 생기는정도?
라고 볼수있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