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타대인 사멸직업 등 배율로 단순 계산해도 46%정도 상향해야 호크아이가 비슷하게 머리채잡음 ㅋㅋ


타대라 배율 낮은거 이해하는데

양 직각 채용률이 차이가 없는 같은 스킬 , PVP 스킬의 절반차지

언제까지 주력기를 변화없이 써야 하냐구요


그냥 이러면 거의 10월까지 손가락 빨아야하네 


우주최초 " 호크아이 버리지 않았습니다 "
  • 기본 공격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1.9% 증가하였습니다."
ㅋㅋㅋ ㄳㄳ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