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08
조회: 379
추천: 1
정보 배율로 쳤을때 40퍼 상향해야 S급임 ㅋㅋ유사 타대인 사멸직업 등 배율로 단순 계산해도 46%정도 상향해야 호크아이가 비슷하게 머리채잡음 ㅋㅋ
타대라 배율 낮은거 이해하는데 양 직각 채용률이 차이가 없는 같은 스킬 , PVP 스킬의 절반차지 언제까지 주력기를 변화없이 써야 하냐구요 그냥 이러면 거의 10월까지 손가락 빨아야하네 우주최초 " 호크아이 버리지 않았습니다 "
ㅋㅋㅋ ㄳㄳ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