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시즌1말 당시에 1255시절 낙원 돌고 카이슈테르, 미스틱 버스 하던 치신 호크랑
지금 시즌3에서 하고 있는 호크랑 큰 차이가 없어요

시즌1말 그 당시에는 죽습호크보다는 무기15강에 있는 열혈효과 잘 받고 스크롤 빨 잘 받아서 스나이프 
더 많이 땡길수 있는 치신 호크가 주류였음

차이가 블스 -> 호크샷, 크레모아 유무

연막은 저때당시에는 이미 없었고
죽표는 있던 시절인데 갱신되게끔 패치해줬던 시절이라
죽표 끝나기전에 이동베기나 급베 그으면 어차피 무한유지라 지금이랑 
겜하는데 진짜 차이가 없어요


진짜 신기하긴 하네요 
시즌1말때 했던 호크랑 지금 시즌3 아크그리드, 아크패시브 있는 호크랑 구조적으로 변한게 없음
금강선 시절때부터 카운터 개편해준다고 듣던걸 지금까지 안 해주는 직업도 이 직업이 최초인거 같은데
ㄹㅇ정이 떨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