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지팡이 갤에서 왔습니다

우리 재학씨가 어렸을때 활이나 스태프로 종아리를 맞고 자라셔서 혐오가 좀 있으신거 같은데

위로의 인사 건네러 왔습니다

다함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