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의 끝을 보고싶습니다.

그래서 버텨보렵니다..

바닥 깔개였던 두동 아직도 두동인데 사실 뭐 감흥도없습니다 지금은...

그래서 그냥 똑같이 해보렵니다~ 

* 옆동네 기공사라도 개선받아 인구수 많이 늘었던데  부럽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