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머너 그냥 패싱될 가능성이 농후함

지금 카멘하드 난이도 따로빼고

너프한 난이도 추가한다는거보면 그냥 패싱하고 지표 다시모으고 다음 밸패까지 또 기다려야될지도 모름

애초에 지금 모이는게 트라이지표가 커서 남들 한방에 뒤지고 교머너 노답 AI 3형제가 넣는 딜파이 저점이 엄청 클거임

마리린이 뒤져서 나는 딜로스보다 똥손들이 딜 못넣고 노답 AI 3형제가 넣는 국밥딜이 저점이 든든해서 고점 절대 안열림

숙련되면 다른 캐릭이랑 고점 차이는 안드로메다급으로 벌어짐 ( 당장 일리아칸, 상하탑만 봐도 동스팩 비슷한 금~은손 이면 다른캐릭 못이김 )

지금까지 패치 기조도 이래왔고 앞으로도 변화하지 않을것임


이전에 분석한 추가자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8/119871?name=nicname&keyword=%EB%B8%8C%EB%A1%9C%EC%BB%AC%EB%A6%AC


추가 자료쪽 보면

저번까지의 밸패는 ( 상소 + 교감 ) 을 한묶음으로 보고 밸패(너프)를 진행해서

이것도, 저것도 아닌 두 각인유저 모두 손해보는 너프만 받음

실질적 플레이는 안하고 수치 도표만 뚝딱거리는 개발자 코멘터리 역겨움 그자체
( 서머너 외 모든직업밸패에도 따라붙는 쌉소리 개발자 코멘터리 )